나랑 친한 언니랑 오빠랑 썸붕났거든,,
그래서 오빠가 언니한테 연락할수 있는데도 안하길래 그날밤에 여럿이 술먹는자리에서 살짝 다가가서 물어봤다?
오늘 언니한테 연락했어요? 이렇게
그러니까 고개만 푹 숙이고 안했다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그럼 왜 여자친구는 안만들어요? 라고 물어보니까
또 고개만 절래절래 하는거야..
그래서 너무 다운시킨건가 싶어서 내 옆에 앉은 다른오빠 언급도 했어
이오빠랑도 대화하면 너무 재밌다고...
그리고 내가 요즘 살짝 외로워서 나도 남자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혼잣말 한게 다거든?
근데 정색하면서 나보고 이게 머하는짓이야? 선넘지마라 이랬어..

인스티즈앱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