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61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너네같으면 해 말아..?  

 

 

 

5시간 촬영에 한달에 5번이든 10번이든 괜찮대 

 

 

 

상황 어렵긴한데 모델 쓰면 진짜 잘 될 것 같아서 ..  

 

여건을 만들어야하나ㅠㅠ 

 

지금 모델 있긴한데 많아야 한달에 5-60밖에 안빠져나가는데 저분은 회사 때문인지 더 나가네

대표 사진
익인1
페이 조절은 절대 안 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저렇게 받고있고
한달에 1-2번 촬영으로 100으로는 조정 가능한데 그럴바엔 150내고 여러번 촬영 하는게 나을거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후자가 훨 이득이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옷 엄청 많이 사입하고 뽕 뽑을 정도로 촬영해서 한 번 같이 일해보는 건 어때? 투자비용으로 과감하게 쓴다고 생각하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킨 한마리 넘게 먹고 50분 정도 걷고 왔다
19:46 l 조회 1
머리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
19:46 l 조회 1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하는듯
19:46 l 조회 1
남편 연봉 2억 나는 공무원 준비중... 인데
19:46 l 조회 1
익들아익들아 부산 기념품으로 집에 모 사갈까!!
19:46 l 조회 2
나 유치원때 쌤들이나 지나가는 언니들보면 다 스키니 입고있었음
19:46 l 조회 1
일본 한번도 안가본거 친구없어보이고 좀 그래??
19:46 l 조회 2
익들 아빠가 술 마시고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대답해줘??
19:45 l 조회 7
근데 KTX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2
19:45 l 조회 13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4
19:45 l 조회 20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6
19:44 l 조회 17
남사친만 선톡하는 익들 있어?
19:44 l 조회 11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1
19:43 l 조회 15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19:43 l 조회 19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6
19:42 l 조회 42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19:42 l 조회 8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1
19:42 l 조회 35
30대익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연애하고싶은데2
19:41 l 조회 50
회사상사가 소개해준 사람하고 사귀다 헤어짐 2
19:41 l 조회 35
밤티 유행어 싫다
19: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