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96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너무 멋있었어 계속 보고싶었는데 실례일까봐 잘 못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사실 아시아나 보다 댄공이 더 이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유니폼이 사람눈을 뜨이게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쩜 그리 얼굴도 작고 올림머리도 잘어울리고 여리여리하냐 하면서 부럽게 보는데 블라보고나서 안보려고 노력중 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라에서 쳐다보는거 싫다는 글 올라왔어?ㅠㅠㅠ 하긴 나같아도 싫을것같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징어지킴이??? ㅋㅋㅋ 그글보고 아 난 남친한테 저언니 진짜 이뿌다 한건데 보는 승무원님은 다르게 생각햌ㅅ겠구나 해가지구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ㅠㅠㅠㅠ억울해 예쁜여자한테 눈이 더 많이가는데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둘이 합병 진행 중임...
그럼 아시아나 없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그 하늘색-민트색 오묘한 유니폼이 딱 눈에 띔ㅋㅋㅋㅋ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대한항공 승무원분들 보면 존경하는 눈으로 쳐다보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구름같아 내 어휘력의 한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댄공 승무원복 입었는데 진짜 머리 개작고 키 큰데 뼈대 작고 두상 걍 동그라미에 목 진짜진짜 긴 분 본 적 있는데 선녀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한한공 승무원들 진짜 너무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다들 너무 친절하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승무원분들… 볼때마다 약간 다른 세계 사람들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제 올해부터 댄공 유니폼 보라색으로 바뀐다던데,, ㅜ 왠지 지금거가 더예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 댄공인데 진짜 예뻐 키 크고 마르고 하얗고 얼굴 개작고 ,,~ 공항에서 유니폼 입은 거 보니까 더 예뻐 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튜어디스분들 볼 때마다 선녀 같다 싶어
어쩜 그리 다들 늘씬하고 우아하고 아름다우신지
나도 모르게 시선이 계속 가
채용 시 외모 본다는거 이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 유니폼이 사람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 길에서 연예인 보는 느낌으로 저절로 보게돼ㅋㅋㅋㅋㅋㅋ 그 승무원용 캐리어 끌고여러명이 또각또각 걸어가면 너무 멋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댄공은 아니긴한데 내 친구 승무원하는데 얼굴 진짜 메추리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승무원들 일할때보다 공항 내에서 캐리어 끌고 갈때,,,, 넘 멋져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어쩜 목소리도 그렇게 고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유니폼 바꾸지말아라 댄공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댄공이 진짜이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댄공 유니폼 진짜 이쁨..언니들도 이쁨(나보다 어리지만 아무튼 언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진짜 멋있음...ㄹㅇ 프로의 분위기같은 거 느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소모임으로 댄공 여자사람 만난적있는데 진짜 이뻤어.. 나보다 어리지만 언니포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 피티 등록이랑 이용권 따로 각각 결제해야돼?
12:24 l 조회 1
너네 주식 sk 스퀘어는 안삼??
12:24 l 조회 2
오피스텔 관리비 돈안아까워?
12:23 l 조회 3
실업급여 100만씩 적금하면미련하니3
12:23 l 조회 10
인스타 팔로워 좀 있으면 이상해보여?
12:23 l 조회 8
북한은 내려오는데 국방부는 대화하자고 하네^^..1
12:23 l 조회 16
총각김치랑 잘 어울리는 음식 뭐가 있을까4
12:23 l 조회 8
남친 연락
12:22 l 조회 7
칸막이 있는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
12:22 l 조회 5
여기에 주식 질문하면 안되는 이유
12:22 l 조회 10
22호 봄라인데 립 색상 추천 좀 11222
12:21 l 조회 7
직화제육에 양배추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당
12:21 l 조회 6
날씨더우니깐 사람들 다 회사 로비에서 산책하네1
12:21 l 조회 10
스터디윗미 누구꺼봐 너네???1
12:21 l 조회 11
배달 요청문자 잘 안보나?
12:21 l 조회 6
기간제 직장인인데 혼밥하는거 좀 부끄럽다ㅜㅜ3
12:21 l 조회 19
주식 펀드 잘 아는 사람? 코리아인덱스혼합형? 이런거에 돈 3000있는데 이거 쭉 나두면 1억 될 가능성 있어?
12:21 l 조회 7
진짜 학교는 문제가 있긴한듯3
12:20 l 조회 33
근데 아직 난 대학생이지만 대기업이랑 공무원 각각 장단점이
12:20 l 조회 8
내일 비빔밥 랜덤 해먹을건데 고사리랑 무생채 괜춘?10
12:2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