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98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 이불에 예민해서 비싼 100수 차렵이불 이런거 

썼는데, 이번에 손님 이불이 급해서 쿠팡에서 

사봤는데 너무 좋아서 ㅋㅋㅋ내것도 이걸로 바꿈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폭신폭신 몽글몽글 너무 좋다

이불 새로 구매해야하는 익들 이거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쿠키 올려놓은거 쫌 킹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왜 저렇게 찍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장~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짱이얔ㅋㅋㅋㅋㅋ 구스 이불보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그동안 왜 쓸데없이 비싼이불을 샀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놓고 사라니까 바이럴 안같닼ㅋㅋㅋㅋ 추천 고마워 저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에 이불 진짜 짱많앜ㅋㅋㅋ혼자 사는데 이불만 4채인가 5채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젤 맘에 들어 가격까짘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저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슨 색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용은 챠콜샀고 ㅋㅋㅋ내건 스카이블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매인증 해줄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물티슈가 너무 가운데서 시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티슈 위아래 둘 다 이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나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이불이라고 보고 들어왔는데 물티슈만 있어서 잠결에 물티슈 덮고 자나 생각했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티슈덮고잔대 ㄱㅇㄱ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쉬즈홈에소 여름 이불 샀는데 좋더라 나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나도 쉬즈홈인디 이것도 괜차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매트리스커버는 필요하지 않아서 ㅋㅋ이불 + 베개커버 세트에서만 찾았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착! 바스락! 이런느낌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스락 아니야! 몽글몽글 폭신폭신 부들부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지 잘 붙는 재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아니야! 먼지도 안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도 이거 써 재구매의사 백퍼야 ! 가격도 합리적이고 재질도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정착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도 바꿔야하눈데 이거 사봐야겠당 따뜻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신 여름엔 덥겠지..ㅋㅋㅋ 여름용 이불은 다른거 준비하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여기꺼 홈쇼핑인지 어디선가 다른색으로 샀는데.. 2채 샀는데 진짜 비추하고 다녀.. 봄에 사서 사용한지 좀 됐는데 솜 뭉쳐서 돌아다니고 다 또돌또돌 올라오고 환장의 콜라보임. 올 봄가을 쓰고 일단은 부푸라기 좀 심한 1채는 버려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헉ㅠㅠ 나도 피부 예민해서 받자마자 세탁건조 다 돌렸는데 솜 뭉친거 없고 3일 차라서 그런가 나는 아직 피부도 괜찮은데ㅠㅠ 좀 더 써봐야 아는문제이긴 하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불보러 왔는데 저 간식보니까 간식 사고싶어짐 하... 뮤ㅓㄹ까 저 간식 이름 알고싶다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1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9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34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6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2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6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2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9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33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9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8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