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09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1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男) 사랑

동갑부터 시작해서 얼마나 나이 차이 난 연애까지 해봤고 

어느 정도가 이상적인거 같아?
대표 사진
우동1
동갑, 3살, 4살, 8살, 10살차이 까지 연애 해봤는데 제일 좋아한건 동갑.. 동갑이 최고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0살까지? 신기하다.. 10살은 진짜 세대가 다를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
근데 동갑이랑 만나기 전까지 사귀면서 제일 행복한건 10살차이 그 사람이야 .. 진짜 오냐오냐 해주면서 다 해줬거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0살이면 진짜 그럴만하네.. 애기야 애기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동갑이랑 연하랑은 안해봤는데 10살까지 해봤거든..
근데 너무 나이차이나면 대화하기도 힘들고 공감대도 넘 달라서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니까 10살이면 당장 현생도 다를거고 (취업 학생 등) 영화 음악 연옌같은 공감대도 너무 다르긴 하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로 ai 비엘드라마 보는데 이번 에피소드 보니까 여기서 본 댓글생각남...
2:41 l 조회 21
서울퀴퍼 구경하고 옴6
06.13 17:03 l 조회 183
동성 이 쪽으로 태어나면 평생 외로운거 같아7
06.12 15:23 l 조회 264 l 추천 3
야동보다가 몸 좀 좋다 싶으면4
06.06 11:34 l 조회 341 l 추천 1
진지하게 원인이 뭘까2
06.03 02:54 l 조회 269
짝남한테 톡으로 플러팅 했는데 반응이 6
06.03 00:22 l 조회 306
공인하고 사겨본적 있어?2
05.31 00:16 l 조회 249
ㅠㅠ 7
05.27 00:47 l 조회 327
이쪽은 10:10 소개팅 이런거 없나
05.26 09:44 l 조회 186
활동하는거 싫어하는거 이유가 뭐야?5
05.25 11:33 l 조회 286
연락이 이렇게 끊길수가 있나?1
05.24 18:07 l 조회 135
원래 만나는 사람에 따라 연애에서 포지셔닝이 달라지나...?4
05.21 00:57 l 조회 294
나는 내가 선쪽 장애인 줄 알았어 3
05.20 01:19 l 조회 384
연애하고싶은데 사람 만나기 귀찮아 3
05.17 15:02 l 조회 410
글 많이 써주라ㅜ 내가 아는 차분한 이쪽 모여있는곳이 여기밖에 없어6
05.17 03:24 l 조회 360
지방인데 어플 진짜 만날사람 없다5
05.15 13:20 l 조회 324
연애는 무슨 이상형이랑 사귀고 바로 헤어짐2
05.14 13:19 l 조회 184
헬스 트레이너 원래 다 이래? 7
05.13 22:29 l 조회 525
오픈이 뭐야?1
05.10 21:44 l 조회 170
다들 이 깨톡 내용만 봐선 어떤거 같아?? 7
05.09 08:08 l 조회 384


12345678910다음
동성(男) 사랑
일상
이슈
연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