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34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9
이 글은 3년 전 (2023/2/02) 게시물이에요

새로나온 갤럭시랑 아이폰 디자인 논쟁 | 인스티즈 

 

갤럭시가 더 예쁘다 vs 아이폰이 더 예쁘다
대표 사진
익인1
삼성이 낫다 이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둘 다 웃기게 생겼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은 짭터미네이터같이 생겼고 갤럭시는 맹한 잠자리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각자 취향에 나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성 이번꺼야? 헐 완전 아이폰 초기 감성 뿜뿜이라더니 진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이폰 7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고싶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거 ... 화이트야?...아니지,..? 색 왜이리 누리끼리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럼 화이트 없애고 크림만 만든..거구나...? 대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인포에 글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5에게
화이트 따로 있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01에게
화이트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갤럭시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럭시 많이 발전했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럭시 예쁘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22인데 22부터는 진짜 삼성이 훨 나아보임 아이폰 카메라 진짜 크더라 실물보고 와... 소리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폰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카메라 하나 위치 바꾸면 똑같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갤럭시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고만 바꾸면 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갤럭시 이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갤럭시 이쁜데 제발 저 샘숭 로고 좀 지워줫으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어떻게봐도 삼성>애플같음
요즘 디자인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삼성은 플립부터 디자인을 되게 잘 뽑는다 22도 엄마산거보니까 가볍고 진짜 취향인데 ui만 아니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 쓰는게 이건 갤럭시 더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성은 카메라 쓰면 기능 좋아서 저 3개짜리 신경 안 쓰임 ㅋㅋㅋㅋ 오히려 잘 보여서 행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성은 냉장고 같고 아이폰은 전자렌지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갤럭시가 아이폰스럽게 만들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이젠 아이폰 진짜 못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른쪽이 훨씬 더 이상한데... 그 약간 잠자리인데 눈 세개 달린 잠자리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왼쪽이 아이폰 오른쪽이 갤럭시 맞ㅈ ㅣ..? 아닌가..? 둘다 아이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른쪽은 갤럭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아아!!고마워ㅠㅠㅠㅠㅠㅠ 순간 둘다 아이폰인 줄 알고 혼동 왔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과폰은 사과가 간지임 사과가 없다고 생각하면 디자인 사실 별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방금 사과 가려서 봤는데 이상함ㅋㅋ 진짜 사과가 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플 차라리 저 네모 없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솔직히 애플의 브랜드 파워가 워낙 강력해서 그냥 저 사과 로고 하나 박으면 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갤럭시 카메라 하나 빼면 걍 옛날 아이폰 아냐??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둘다 개못생겼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폰 개징그럽게 생김..저게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삼성폰에 사과 하나박으면 왼쪽 바로 욕개먹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 갤럭시 압승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갤럭시에 사과모양 박으면 개이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 아이폰 쓰는데 저건 삼성이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둘 다 못쉥겼는데 아이폰은 무광느낌이라 고급진 느낌이라도 있는데 갤럭시는 왜케 때탄 투명케이스 색깔이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폰 보다 가볍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폰 쓰는데도 카메라 세개짜리늠 너무 못생김 그렇다고 갤럭시가 예쁜 것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갤럭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둘 다 도낀개낀..둘 다 안예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전부터 디자인 삼성이 훨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둘다 안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나마..갤럭시? 아니 카메라 너무 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둘 다 무슨 무기같이 생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폰은 사과가 다 하는듯 디자인은 갤럭시도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둘다 못생,, 나는 아이폰7? 카메라 하나일때가 젤 이쁘더랑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이건 갤럭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단 아이폰 개별로… 너무 투박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이폰이 더 나은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삼성 너무 김치냉장고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갤럭시 디자인이 딱 예전 아이폰스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적응해서 그런갘ㅋㅋ왼쪽이 더 예뻐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이폰 쓰지만 삼성이 더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4 카메라 너무 커져서... 솔직히 약간 징그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폰 카툭튀 되고 나서부터는... 삼성이 나아 내 기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이폰 ㄹㅇ 로고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삼성이 훨씬 나은데 저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삼성이훨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둘다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요즘 폰들 다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개못생겻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이폰 재질이 사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둘 다 별로 …
삼성은 벌레같이 생겼고 아이폰은 그냥 그 가스렌지 머냐 그거 같이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갤럭시 맨밑 카메라 가리면 아이폰11같음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신호등 싫어서 인덕션으로 온 거라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아이폰 저건 왜저렇게 못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카메라 세개 일렬 진짜ㅜ 이상해ㅜ 물론 내 눈에만 그럴수도ㅜ 그치만ㅜ 진짜진자ㅜ이상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둘 다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애플은 로고는 맘에드는데 저카메라가...
답이없음 좀 줄여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난 애플이 훨 나음 삼성은 너무 징그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둘 다 최악; 어째 갈수록 퇴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애플은 진짜 사과가리면 인덕션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갤럭시가 더 나음.. 이것도 애플이 나으면 그건 세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저건 그나마 ㄱㅊ은데 아이폰 프로가 ㄹㅇ 누가 입으로 흡입한 것처럼 튀어나있어서 오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우와... 둘 다 별로 아이폰 그냥 편해서 쭉 써봐서 그렂ㅋㅋㅋ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갤럭시가 훨 예쁘게 나옴 요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갤럭시 진짜 많이 예뻐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이폰 프로랑 비교할거면 울트라로 가져와야 하는 거 아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앱등이지만 갤럭시 압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애플 쓰지만 외관은 갤럭시가 더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이폰 왜저래 진짜 ………
바꿔야 되는데 요즘 것들 다 너무 못생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둘 다 딱히..지만.. 아이폰 유저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엔 갤럭시가 훨 예쁜듯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니 진짜 카메라 하나 있는 폰 돌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이폰 카메라 너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이폰만쓰지만 저사진은 갤럭시가 낫다... 근데 저 로고가 너무싫어 ㅜㅜㅜㅜ 좀바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둘 다 우열을 가리지 못할 정도로 못 생김.. 어째 둘 다 갈수록 퇴화하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이젠 진짜 뒷면은 갤럭시가 훨씬 나음... 아이폰 저 인덕션 싫어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하.. 14 프로로 바꾼지 얼마 안 됐는데
갤럭시 진짜 예뻐보임.. 애플 뭐하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사진은 프로인 거 같고 난 프맥 쓰는데 카메라 커서 못생겼다고 느낀 적 한 번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이폰 개웃기게생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갤럭시가 기막히게 이쁜 게 아니라 아이폰이 기막히게 못생김... 그래서 상대적으로 갤럭시가 이뻐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갤럭시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샘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이건 갤럭시 압승ㅋㅋㅋㅋㅋ
갤럭시 10년 쓰면서도 항상 아이폰이 예쁘긴 하지 했는데... 그것도 이제 옛말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애플만 쓰는 사람인디 ㄹㅇ 이건 삼성이 승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오늘 갤럭시 실물봤는데 예뻐서 놀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이폰 쓰는데 사진에서 갤럭시가 훨 이쁨 난 인덕션 극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23 울트라 샀는디 넘 예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와 ㄹㅇ애플 로고 가리니까 삼성이 훨배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홀 난 아이폰이 더 예뿌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지금 쓰는데 삼성로고도 잘 안보여서 완전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울트라 샀는데 후회중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와 삼성이 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카메라 크기는 삼성도 엄청 커 보이는데?카메라만 작게 만들면 둘 다 짱예인데 다들 카메라 왜 못 버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삼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이건 의미가 없는 논쟁임

저 사과로고가 결국 아이폰 디자인의 지분 95%이상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걍 아이폰이 예뻐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갤럭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
무슨 체형인것같애?
6:09 l 조회 8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2
6:00 l 조회 54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25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48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3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0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7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8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0
5:35 l 조회 558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20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11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5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55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4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5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