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56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3년 전 (2023/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롤린인데 어떤 스트리머 영상 보니깐 용치면서 한타했는데 거의 승리하고(우리팀 다 살고 상대는 2명정도 남았고 우리팀원들이 잡으러 따라가는 중) 딸피인 챔은 안 따라가고 플로 용둥지 뒷쪽으로? 빠져나간 다음에 바로 렌즈 돌리던데 상대팀 챔중에 이즈궁처럼 날아오는 것도 없고 샤코박스나 마오카이 묘목같은 것도 없는데 굳이 돌리는 이유가 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한타하기전에 와드 많이 박아두니까 걍 내가 딸피들 잡을거 아니면 와드지우고 집가는게 좋으니까 그른거 같은데 근데 굳이 왜 플싸지 쓰면서 용뒷쪽으로 와드지우러갔을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ㅏ그런거 같네?? 플쓴건 그냥 딸피라서 죽을까봐 쓴거였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후 상황을 길게봐야 알겠지만 너무 바리에이션이 많은데.. 용한타 끝나고 적정글 시야잡을려고 와드지우고 와드박고 귀환 / 용한타가 끝났으면 지금 당장 다시 그쪽을 갈 이유가 없으니 돌릴 필요가없음 / 지금 당장 시야잡고 와드 박아봤자 어차피 라인전 다 끝난 중후반이라면 죽고 부활한 적들이 다시 렌즈돌리면서 시야 걷어낼텐데 .. 걍 실수나 습관일수도 있고 이 글만봐선 잘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집가기전에 렌즈 돌리고가.. 쿨 계속 돌리려고.. 안쓰면 아까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2 06.27 16:11597 0
롤 재미없다2 06.25 22:08844 0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2322 0
낼 로크 출시일 맞지? 06.23 17:551524 0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1630 0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2
06.27 16:11 l 조회 599
키보드 추천해줄사람?
06.26 15:10 l 조회 633
롤 재미없다2
06.25 22:08 l 조회 846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06.25 16:00 l 조회 920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06.25 03:12 l 조회 1160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 l 조회 1632
낼 로크 출시일 맞지?
06.23 17:55 l 조회 1526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 l 조회 2324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3447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3987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4142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5576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5493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5836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6196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6514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6244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6620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2037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293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