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여자지인 a하고 b가 있는데 스펙은 a가 훨씬 좋음 근데 나이나 외모는 b가 훨씬 좋음 집안은 둘 다 비슷하고
원래는 a가 더 잘살았는데 b가 부자남자한테 시집가더니 지금 엄청 편하게 잘살고 있음 a도 못사는건 아닌데 그래봐야 월급쟁이임..순식간에 역전당함
그런거보고 여자는 예쁘고 어려서 시집 잘가는게 최고구나 싶더라 지금 현실에선...
|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
|
주변에 여자지인 a하고 b가 있는데 스펙은 a가 훨씬 좋음 근데 나이나 외모는 b가 훨씬 좋음 집안은 둘 다 비슷하고 원래는 a가 더 잘살았는데 b가 부자남자한테 시집가더니 지금 엄청 편하게 잘살고 있음 a도 못사는건 아닌데 그래봐야 월급쟁이임..순식간에 역전당함 그런거보고 여자는 예쁘고 어려서 시집 잘가는게 최고구나 싶더라 지금 현실에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