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06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3년 전 (2023/2/23) 게시물이에요

원래도 집 엄청 좋아하고 엄마아빠랑도 대화 자주했어서 그런지 집 떠나기가 너무 싫다…

회사가 왕복 4시간이 넘어서 어쩔 수 없이 나가는거라 그런지 더 그래ㅠㅠ

영영 헤어지는 것도 아니지만 벌써부터 눈물나고 그러는데 나 정상이지…. 다들 이런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응..완죤..난 집 싫어서 독립했는데 너무 힘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괜찮아…? 익숙해지면 괜찮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숙해지면 괜찮은데 그게 꽤 오래걸려…난 자취방도 별로여서 더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주말마다 본가 갈거긴 한데 그냥 평일에 엄마가 챙겨주는 따뜻한 밥… 퇴근하고 오면 반겨주는 엄마아빠가 없을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눈물나 나 왜이러니 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상입니다 그래도 주말마다 가니까 괜찮아 혼자있는 시간도 필요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ㅠㅠ 조금이나마 위안이 된다 고마워… 진짜 독립하려니까 그동안 못해드린 것만 생각나고 괜히 우울해지는듯 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대학교 입학하면서 긱사 들어가느냐고 처음으로 집 떠날때ㅋㅋ 전날 엄마랑 오열하고 ㅠㅠㅠ
긱사 들어가는날 우리 엄마 나한테 편지써서 주고 또 울고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 웃긴건.. 우리집이랑 대학교랑 같은 지역ㅋㅋㅋㅋㅋㅋㅋㅋ 20-30분 이면 가는 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ㅇㄴ 거리 상관없이 걍 떨어져 산다고 생각하는 순간 눈물나는듯.. 나도 강한척 담담한 척 했는데 막상 이사하는 날 되면 나 안 갈래ㅠㅠㅠ 이럴거같아서 걱정임 지금ㅋㅋㅌ ㅌ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
1:39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4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2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3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
1:38 l 조회 8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1
1:38 l 조회 5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4
1:38 l 조회 10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2
1:37 l 조회 1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2
1:37 l 조회 7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4
1:37 l 조회 9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0
1:36 l 조회 15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6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
1:35 l 조회 16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6
1:35 l 조회 14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6
1:35 l 조회 43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19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10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7
1:34 l 조회 51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
1:3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