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사귀기 전부터 자해한거 알고 내가 자꾸 그러니깐 한 반만 더 하면 헤어진다 했단 말이야 근데 이번에 애인이랑 크게 싸우고 내가 무릎 꿇으면서 붙잡았거든 한동안 연락 안 하기로 한 상황인데 여기서 내가 자해하면 그냥 헤어지는가겠지
|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은 사귀기 전부터 자해한거 알고 내가 자꾸 그러니깐 한 반만 더 하면 헤어진다 했단 말이야 근데 이번에 애인이랑 크게 싸우고 내가 무릎 꿇으면서 붙잡았거든 한동안 연락 안 하기로 한 상황인데 여기서 내가 자해하면 그냥 헤어지는가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