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학과,어문은 유학이 필수고 솔직히 어문자체가 돈 많이 벌어먹긴 쉽지않고 취업도 불투명한데 들어온거니 돈이 많은 애들이 좀 있겠거니 생각은 했지만 대부분 학생들이 국장도 안받고(실제로 국장 받는 학생비율이 전국 최저임) 명품도배에 다 갤북,맥북쓰고 학교 학생주차장에 외제차 깔려있는걸보니 나만 못사는거구나싶더라..
|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
|
언어학과,어문은 유학이 필수고 솔직히 어문자체가 돈 많이 벌어먹긴 쉽지않고 취업도 불투명한데 들어온거니 돈이 많은 애들이 좀 있겠거니 생각은 했지만 대부분 학생들이 국장도 안받고(실제로 국장 받는 학생비율이 전국 최저임) 명품도배에 다 갤북,맥북쓰고 학교 학생주차장에 외제차 깔려있는걸보니 나만 못사는거구나싶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