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49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제곧냉.......
대표 사진
익인1
2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먼 2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본가살면 가능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ㅎ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하면 160 본가살면 2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본가 살고 집에 고정지출 안 보태면 이 정도가 딱 적당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290 받는데 180 넣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취를 하면 월세를 얼마내는지는 모르겠는데..
난 월세+공과금 50내는데 월급은 290
적금 150 넣고 용돈+식대 6,70 하고 20 남는건 세이프박스에 넣아놨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취면 월세+공과금 60정도 잡고 용돈식대생활비폰비 100 100만원 정도 저금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정도 벌때 본가살면서 12-130 저축함 그이상은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어도 16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가 살아도 같이 살면 돈 내지 않나..? 200이나 적금 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260에 200 적금하는 애들은 집에만 있는거야? 난 최대 16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까.. 먼 2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5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130넣고 100 쓰고 30은 예금으로 따로 모르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0넣음 물론 아빠카드+남은돈 쓰는거라 200넣을수 있는듯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세후 240인데 적금 100 들어 자취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0-18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취면 월세랑 공과금, 고정지출 100 잡고 생활비 50하고 110 넣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한알뜰 하는편인데 260에 200은 무리지...고정비(통신비,보험료..)가 있는데
본가면 18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0…?? 160만해도 지이이인짜 많이 하는 걸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월급 253 받는데 185 저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딱 260버는데 160저축이 제일 적당함이아니라 살짝 힘들어..수정함 200넣고 어케살어 나도 본가사는데 200해봤는데 걍 삶이 불행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250받는데 150도 힘들더라ㅠㅠㅋㅋ나름아껴살아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260받을때 180 저금하고 돈에 쫓기면서 살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0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울에서 자취하면 150 이상도 힘든게 현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8:55 l 조회 1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8:55 l 조회 2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
8:54 l 조회 2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1
8:54 l 조회 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2
8:51 l 조회 21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21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0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1
8:49 l 조회 10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6
8:49 l 조회 24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17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5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52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50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4
8:46 l 조회 99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31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21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64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2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3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