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58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3년 전 (2023/2/27) 게시물이에요
제목이 곧 내용! 

그리고 성별은 여자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나이에 합격이면 ㄱㅊ 그 나이부터 공부 시작이면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년목표...?! 어렵긴 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댓에 말한 베이스로 한의대면 최소 2년은 잡아야할 것 같은데...... 30에 가도 스스로 괜찮으면 도전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초 다시 쌓아야겠지?? 갈수만 있다면 그래도 30이니까
휴 전문직 가지고싶기도 하니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이건 가치관 차이라 응원해~!! 꼭 성공하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고... 수학 과탐이 23왓다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신 있으면 하고.. 아님 그냥 취준 하는 게 낫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기만 하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지가 있고 시간이 된다면 할수 있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이스가 어떤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영은 12를 오가고 과탐이랑 수학은 23을 오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단함 솔직히 공부 손 뗀 지 오래라 배는 힘들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시도하고픈데 하 모르겠단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그 정도 성적 나오는 사람이었으면 이해는 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베이스에 따라 너무 다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하면서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행 가능할까 계산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이 여유롭나? 그랬으면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지 않나? 직장 다니면서 모아둔 돈으로 하는건가 실패하면 어떻게 하는거지? 바로 붙어도 30후반에나 돈 버는건데 힘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 공부랑 일이 꽤 안맞는거 같아서 도전해보려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이 번 돈으로 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하고 싶으면, 하고자 하면 해야지.’라는 주의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다니던 한의원의 의사분도 29-30 이때 수능 쳐서 한의대 가셨었음
+ 전에 50세에 한의대 가고 싶으셔서 공부해서 분도 본 적 있음
그러니까 하고 싶으면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늦기전에 다시한번 도약 할 아주좋은 시기와 기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더 늦으면 진짜 힘들긴 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갈 수만 있다면 당연히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합격만 된다면 좋은거지 근데 안되면 기회비용이 크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걱정이긴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
3:29 l 조회 6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3:27 l 조회 13
여드름 염증주사 잘 아는 사람 ••••••
3:27 l 조회 4
쿠팡 알바 여자5
3:26 l 조회 8
자유잡담방 상무상교환 왜하는거였더라6
3:26 l 조회 13
비행기표 잘 아는 사람…4
3:25 l 조회 10
주변에 자살한 사람들 진짜많아?4
3:24 l 조회 32
자취하게 됐는데 호신용품으로 뭐 사둬야해?3
3:24 l 조회 17
esfp 랑 안 맞는 엠비티아이는 뭘까????아ㅏ는사람?1
3:24 l 조회 10
나 발톱 무좀인가??2
3:23 l 조회 66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53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1
3:22 l 조회 24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4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6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3
3:18 l 조회 2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8
3:17 l 조회 27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14
3:17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