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가꾸는 게 훨씬 좋음 막말로 돈 쓰는 것만 해도 본인한테 쓸 거 최대한으로 투자하고 애인은 적당히~ 가 젤 좋은 거 같음 헌신하면 헌신짝 된다는 거 ㄹㅇ진짜임… 장기적으로 봐도 나를 가꾸는 사람이 훨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음| 이 글은 3년 전 (2023/2/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가꾸는 게 훨씬 좋음 막말로 돈 쓰는 것만 해도 본인한테 쓸 거 최대한으로 투자하고 애인은 적당히~ 가 젤 좋은 거 같음 헌신하면 헌신짝 된다는 거 ㄹㅇ진짜임… 장기적으로 봐도 나를 가꾸는 사람이 훨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