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65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44
이 글은 3년 전 (2023/2/27) 게시물이에요
하루만 날 믿고 수면제 먹고 자달라는데.. 이런 요구는 첨이라 뭐지
대표 사진
둥이1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짓할줄알고?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 믿으래.. 진짜 안전이별하셈 그냥하는말아님
지금이야 부탁이지만 난 나중되면 남친하고 식당가서 물도 맘대로 못마실듯 뭐 탈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뭔소린데 이건 또 ㅋㅋ 뭐를 믿고 먹어 수상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뭔소리야 수면제를 왜 먹으라해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 미친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절대 먹지마 사람이 부탁할게 따로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와 진짜 … 이건 무슨 경우지? 미쳤다 … 무서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이게 뭔지 몰라서 묻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정신나간 소리라 생각하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자기 걸러달라고 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범죄하려는 걸 당당하게 말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끼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안전이별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미쳤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절대 응해주지말고 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안전이별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헤어지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상식선에서 할수있는 말이 아님 저건 그냥 범죄예고를 당당하게 하고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4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5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엥 내 남친은 내가 수면제 먹고 잔다니까 속상하다면서 안먹고 잘수는 없냐고 묻는데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잠 자는 사람이랑 ...그니까 그런 죽은듯이 자는 사람이랑.. 그런 이상성욕인거 아닐까 말 도 안되는 요구임 사람 개만만하게 보네 무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 일단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정상인이면 저런 요구 안함. 대놓고 범죄저지르겠다 제안하는데 어디서 저런 정신병자를 만났니.. 빨리 도망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제발 헤어져
그리구 당장 방에 펫캠이든 뭐든 남친몰래 설치해줘..ㅠㅠ 몰래먹이고 나쁜짓할까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잠자는 사람한테 성욕느끼는 사람있음.. 내 전남친도 비슷한 부탁해서 안다.. 제발 도망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지 뭐 됨? 뭘 믿고? 너 진짜 먹은거 아니지? 니가 생각해도 이상하니까 글 쓴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그게 대체 무슨 부탁이람??? 뭘 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장기..? 너무 무서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니 제발 같이있지마 나와ㅜ 본가 가거나 하다못해 24시간 카페라도 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사진찍거나 이상취향 들이대거나 초대nam부를거같음..진짜 역대급 소름끼치는 부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ㄹㅇ 소름끼침; 저게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도란나 일단 혹시 모르니까 가족이나 친구한테 미리 이런말 들었다고 말이라도 해놔 안좋은 상황 생기면 바로 대응할 수 있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ㄴ 먼저 해달라하셈ㅋㅋㅋㅋㅋ지가 두려움에 떨어봐야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미친거 아님? 절대 믿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이거를 여기다 물어봐야 알아..?? 제정신 아닌 부탁이야 주작 아님 당장 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초 불러서 다같이 하려는거아님? 수면제를 먹어달라니ㅋㅋㅋㅋ 심지어 앞에 붙은 ‘나 믿고’에서 매우 못믿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듣는 순간 어떻게 하면 이 사람과 안전하게 이별할 수 있을까 생각부터 드는게 정상적인 반응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 7년사귄 남친있는데 얘가 저런 소리 지껄여도 진짜 ㅈ.ㄹ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와… 진짜 처음 듣는 부탁임… 도망 안치고 뭐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동안 혹시 불면으로 힘들어했어?? 힘든 거 보는게 맘 아파서 그러는거면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수면제를 먹고 자달라......? 평소에 잠을 못 자.....? 아님 코를 많이 골아서......? 아니 코고는 거랑 수면제랑 먼 상관........? 잘 때 잠버릇이 안 좋은가....? 아니 근데 왜 수면제를...? 아니 진짜 뭐하는 인간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도대체 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와 저런말 첨 들어봐 소름끼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 개무서워ㅠ..ㅠ……… 먹었다 뻥치고 뭐하는지 지켜볼래 이것도 넘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소름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남익인 내가 봐도 점마 진짜 똘게이네 헤어져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절대 안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응…? 소름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차단..박아..별 미...XX 다 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 정상인은 저런말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아무리 이상취향이라거 해도 그걸 사랑하는 여친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다시는 눈 못뜰수도 있잖아… 우선 정상인은 아님 조용히 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와 아무리봐도 글쓴사람 안나타난거보면 어그로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글작가 ㅊㅋㅊㅋ 등단은 못해도 여서 재미보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설마 기출변형은 아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근데 궁금해서 그러는데 먼일 있거나 하고 있는 일 때문에 잠깐 인티 안하고있는거 아니야..? 왜 안나타다면 바로 어그로라고 하지 여기는.. 하루종일 폰만 보고 있는 것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너같이 순진하게 믿는 애들때문에 초록글 등단 쉬운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 상황설명이 너무 부족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암만 생각해도 수면제를 왜 먹어야 되지…? 인 좋은 생각뿐이 안 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이상한데 너무 이상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뭐야…? 진짜 뭐땜에 그러는거임? 소름끼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그냥 잠수 타고 헤어져 음식에 약 탈까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웃기고 있네 차버려 걍 쎄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수면제 먹어도 어차피 나쁜짓하려고 막 만지는거면 깨는디; 음침한 놈이네 뭘 보고다닌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사패같음 진짜 대놓고 사패같음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미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수면제는 먹는대도 말리는 게 정상적인 애인 반응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진짜… 소름 돋는다.. 무서워 뭐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내가 첨이라 그러는데ㅜ 너부터 한 번 먹어보면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주작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무슨 말이야 이게… 주작 아니면 현실에서 있응 수가 없는 일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2 근데 조심해 이런 어그로성 글 올리고 주작이라고 하면 글쓴이 의심사유인가? 암튼 그걸로 고기먹이는 관종들 ㄱ많더라 하여튼 심심한 애들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그걸 왜 믿어 진짜 안전이별해 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진짜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꼭 댓글 안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정상적인 사람과 연애를 한다면 평생 그리고 아마 5천번을 환생해도 그런 말을 못들어볼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와.. 이 정도 참신함이면.. 초록글 직행하는게 맞다.
넌 내가 인정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나 살면서 이런겅우는 첨본다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물어보는거면 주작이 확실하네 ㅋㅋㅋ보통사람같으면 글쓸때 욕썻음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신고완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무서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뭔 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ㄱㅓ절하면 몰래 먹일수도 있을거같은데 걔랑 있을때 아무것도 먹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ddorai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 미쳤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소름끼쳐 뭘믿고 수면제를 먹음? 지도 먹으라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웅 주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미이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 납득이 가는 이유를 대도 꺼릴 부탁인데 걍 믿고 먹어달라고??? 절대 제정신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응 제정신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 쓰니가 혹시 불면 때문에 많이 힘들어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너 혹시 머리 좀 안 좋냐?? 커뮤 말고 본인한테 이유 제대로 물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너 호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진짜 듣도보도 못함 이게 뭔소리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이게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기출변형 같은데?

대체 뭔짓을 하려고
수면제를 먹어달라고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미친 거 아냐??????????? 범죄 예고를 이렇게 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엥 이유없이? 이유가 필요하지 너가 잠을 잘못잔다거나 동거하는데 잠잘때 남친을 괴롭힌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이건 또 뭥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코곤다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다들 남친 욕부터 하는데 보통 저런 질문들으면 커뮤보다 저사람에게 먼저 물어보지않니??
17시간 전 글에 글쓴이는 나타나지도않고 (보통 이런 댓글쓰면 그때즈음 나오긴함)
수면제를 먹이고 뭔짓을 할 사람이었으면 그사람은 진작에 빻아서 음료에 탔겠지 저렇게 물어보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이유는 없어? 아니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이유는 뭐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쓰니 벌써 수면제 먹고 잠들었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미쳤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뭔 수면제를 먹이면서 믿으라는 뻘소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무섭다 백퍼 영상 남기려고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안헤어지면 개호구 인증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본인이 여친한테 저런 부탁 하고 싶은데 일단 직접 말해보기 전에
여기 여초니까 먼저 떠보는거 아님? 나 그렇게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심심한 쓰니 그만 놀아줘도 돼 얘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22ㅋㅋㅋㅋ이걸 왜 대답해줘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남친이 헤어지고싶은데 먼저 말을 못꺼내겠나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병원부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와 너무 무서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ㅋㅋㅋㅋ주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갑자기 든 생각인데
너 잠 든 순간에 다른 사람 다 데리고와서 뭔짓하려고 그런거아냐?
제정신에 응해줄 부탁이 아닐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보자마자 주작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넘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쓰니 왜 댓글이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평범한 사람이라면 수면제를 먹어달라고 할 일도 없고 몰카같은 범죄를 저지를 사람이면 몰래먹이지 어떤 바보가 대놓고 먹어달라고 해?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뭔 짓을 할 줄 알고..?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범죄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
18:26 l 조회 1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
18:24 l 조회 2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1
18:22 l 조회 8
본인표출 이거 유죄 아님?
18:21 l 조회 18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1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6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6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9
18:14 l 조회 43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15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23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18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14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8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4
18:08 l 조회 24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27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7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8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12
17:5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