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96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3년 전 (2023/3/01) 게시물이에요
와.. 툭 쳤는데 찢어짐 말이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손톱 진짜 약해지더라ㅠㅠ나도 그래서 다 제거하고 쌩손톱은 자꾸 찢어져서 강화제 계속 바르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에 여행 젤네일 한 번 할게 있어서 그것만 하고 나도 생손톱 길러야겠다 속상해ㅠㅠㅠ 너무 종잇장같아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젤네일하고 휴지기 가지면서 강화제 발라야해..손톱 약한 사람들은 휴지기 필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계속 젤네일 하는 사람도 있음... 제거하면 손톱 너덜거려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나두 그렇게 5년 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그래서 원상복구되는데 몇달은 걸렸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그렇게 5년을 쉬지않고 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무렇지도 않다.. 젤네일 체질인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아무엏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제거하고 쉬었다 하고 그랬음 지금은 귀찮아서 네일 안하고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 시작하면 계속 하는게 좋은… 나도 젤 네일 제거하고 이주? 정도는 손톱 부딪쳐도 아팠음,, 눈물 좔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 한 거 기준이 어느 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처음 알았는데 너무 충격이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일 여러모로 단점이 크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달했다가 제거했는데도 강화제발라도 찢어져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래 한다는 게 막 안 쉬고 여러 번 연속으로 받은 거 말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일년 하고 겨울방학동안 두달 쉬었는데 손톱을 못길러… 원래 튼튼 손톱이였는데 엄청 약해져서 흰부분이 자라기만하면 바로 구겨지고 부러짐… 손이 엄청 더러워보여
그래서 오늘 다시 네일 예약했다ㅎ,, 젤로 덮어둬야 좀 답이 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연장해서 엄청 길게 기르는 타입이였는데 기르고싶으면 고민 좀 해봐,, 나 휴식기 가지려고 제거하고 짧게 자르니까 손톱 밑 살?이 엄청 약해져서 첨 일주일은 집 도어락 키 누르는 것도 아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3-4달동안 한달에 한번정도로 하고 두달정도 쉼!! 가끔은 그냥 더 쉴때도있고 그래서 손톱 튼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근데 손톱뜯는 사람 모양잡고 그런다고 젤네일하지않아?? 그렇게 약해지고 찢어지면 도로묵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얇아져서 한동ㅇ안 쉬면서 강화제매일발라야돼 하루바르고 이틀째 덧바르고 셋쨋날은 싹지우고 새로바르고 그담날덧바르고 이거1개월이상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머니 여름 가디건 무슨색으로 만들까?
14:27 l 조회 1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1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4:27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
14:26 l 조회 9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
14:26 l 조회 7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6
14:26 l 조회 18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1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2
14:26 l 조회 8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11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3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13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7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3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2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7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5
14: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