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보다 나이 20살많은 사람 데리고 와도 좋다 잘했다 할거야?? 그런거면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싶어서 인정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저렇게 말하는 사람들 그냥 남의일이니까 남이 50살연상을 만나든 1살연상을 만나든 상관없다는거아니야? 본인일이면 다르게 생각할거아닌가
| 이 글은 3년 전 (2023/3/02) 게시물이에요 |
|
자기보다 나이 20살많은 사람 데리고 와도 좋다 잘했다 할거야?? 그런거면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싶어서 인정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저렇게 말하는 사람들 그냥 남의일이니까 남이 50살연상을 만나든 1살연상을 만나든 상관없다는거아니야? 본인일이면 다르게 생각할거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