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11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9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짝사랑때문에 우울증 걸려본사람있니 

막 울고싶고 슬픈감정 드는거 말고 

그냥 공허해 ... 슬픈감정을 넘어설달까 

모든 내 행동과 삶이 걔 위주였는데 이제 뭘해도 의미가 없는거같음 뭐라해야하지 

내가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거조차 걔를 한번이라도 마주칠까봐 놀러갔던거같아
대표 사진
우동1
만나기 힘든 사이야?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웅 ㅜ 그래서 더 애뜻한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완전 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똑같니 ....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응 나 쌍방인가 헷갈리는 짝사랑 상태로 못보게 돼서 우울증오고 병원감....ㅜ 그대로 일년째.....ㅎ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나도 걔가 있을법한 곳을 일부러 찾아가는 거 같아 고치진 않으려고 그냥 그렇게라도 만나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렇게 찾아다녀도 한번을 못만나니까 현타가 씨게 오드라 이렇게까지 내삶에 걔가 영향을 미쳐야하나 .. 만나지도 못하는애가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나도 그래.. 우울해본적 없었는데 그사람 좋아하고 난 후부터 세상이 행복하지가 않다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나랑 상황 비슷하네 예전엔 계속 멍하고 속이 답답하고 밤에 잠도 잘 안오고 그랬는데
요즘은 그래도 눈물 좀 나오더라 차라리 우는게 더 나은거같아

난 무턱대고 보자고하면 볼수있는 사이긴 한데...
쓰니는 왜 못만나는거야? 이유가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음 .. 사이가 애매하다고 해야하나
분명 친한친구로 남을수있었는데 옛날에 밀어내기 바빴고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서 갑자기 만나자하기엔 웃긴 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 친구는 오래사귄 애인이 있어서 가망도 없구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우래 사귄 애인이 있으면 가망이 없긴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근데 애인이 있는 상댄데 너의 삶이 걔 위주였어..?
애인있는거 알고도 오랜시간 좋아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웅 ~ 포기가 안되더라 눈앞에서 둘이있는걸 못봐서 그런가
삶이 걔 위주였다는게 걔랑 뭐를 해서가 아닌 그냥 내 정신이 온통 개였어 ..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가질수없는 사람 같아서 더 좋은 사람으로 보이는 걸꺼야...
내 애인 좋다는 사람 많은데 ^^...다 하나씩 사겨봤으면...
마음을 줄듯말듯 알게모르게 조금씩 주니까 상대들도 계속 포기못하더라...
확 긋지도 않고 ... 사람 잃기 싫어해서 거절도 확실하게 안해서 계속 속앓이하네 나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반 언니들...8살 연하 가능의 영역일까...?
5:50 l 조회 5
Sis 영구정지 당했는데요….고민2
3:52 l 조회 27
포기 1
0:47 l 조회 86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5
06.23 19:38 l 조회 1330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163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914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2
06.23 18:32 l 조회 799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408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4
06.23 13:19 l 조회 515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8
06.23 02:06 l 조회 1176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1994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4
06.22 19:50 l 조회 923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1
06.22 19:04 l 조회 1408
다른 사람만 자꾸 꼬여3
06.22 09:01 l 조회 429
동들아 해외에서 이런거 레즈 신호라는거 알고있었어..?10
06.22 05:00 l 조회 1669
디자인 좀 골라줄 사람 13
06.22 01:12 l 조회 422
30, 40대 동이들 결혼에 대해서 고민되지 않아?7
06.21 22:55 l 조회 1142 l 추천 1
고백 어떻게 받고싶다 이런거 있어?4
06.21 22:09 l 조회 724
딸기라떼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3
06.21 19:00 l 조회 2157
그냥
06.21 18:54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