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짝사랑때문에 우울증 걸려본사람있니 막 울고싶고 슬픈감정 드는거 말고 그냥 공허해 ... 슬픈감정을 넘어설달까 모든 내 행동과 삶이 걔 위주였는데 이제 뭘해도 의미가 없는거같음 뭐라해야하지 내가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거조차 걔를 한번이라도 마주칠까봐 놀러갔던거같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