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53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3년 전 (2023/3/06) 게시물이에요
여자 직장인인데 

친구 거의 없어... 

결국에 연락하거나 같이 밥먹는건 

회사 동기나, 직원들 정도인데 

회사 직원들중에서도 

여자 직원들 대하는 것보다 

남자 직원들 대하는 게 더 편해... 

 

여직원들이랑 말할때 

긴장하게 되고 말실수 할까봐 무서운데 

남직원들이랑은 너무 편해 

나를 속이지 않고 말해도 괜찮아 

 

그리고 여직원들도 아예 나보다 나이 20살정도 많으면 또 그분들도 편해 

 

사실 별생각 없었는데 

요즘따라 내 인간관계에 대해 생각해보니 

너무 괴랄한거 같아서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결코 자랑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고치라고.. 밑댓들도 나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이렇게 날이 서있는지 모르겠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관관계에 굳이 스트레스 받을 필요 있을까??
그냥 나랑 맞는사람끼리만 잘 지내도 충분한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특정인들이랑만 지내니까 이게 과연 좋은건가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부터 불편했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괜찮았는데 두번째로 만난 사수가 좀 예민한 분이셔서 그때부터 좀 힘들어졌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랬는데
백퍼 이야기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다 잘 얘기하고 싶은데 힘들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지 알거 같은데
이야기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들이 여자라고 배려해줘서 편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 수도 있지 나도 여자보다 남자가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인 동기들, 후배들이랑 있을 때도 불편해?
난 확실히 여자 상사한테 데인 적 있어서
그 이후로 내 또래~몇살 많은 여자 상사분들은 다 불편하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배들이랑은 거의 교류가 없고
동기들도 불편해
근데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동기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저 부럽다 회사에 여자 나 혼자인데 이 글 보고 걍 여자인 사람이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뭔가 조금만 잘못하면 뒷담까일거같고 그런데 남자들이랑있을땐 좀 덜해 남자들도 까긴까겠지만 별로 신경안쓰인달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
8:43 l 조회 2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
8:43 l 조회 2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2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1
8:42 l 조회 1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
8:41 l 조회 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7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
8:41 l 조회 18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0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2
8:41 l 조회 31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2
8:41 l 조회 16
맥세이프 버스카드찍을때 인식잘돼?
8:40 l 조회 3
다들 시험볼때 어떤 편임?1
8:40 l 조회 12
제미나이 못믿겠음..... 뭔가 계속 틀려4
8:39 l 조회 22
테일즈런너 캐캐체 가격 내렸네
8:39 l 조회 77
서울 쌍수 재수술 얼마 잡아야해?
8:38 l 조회 7
나만자꾸 인티 하다보면 트립켜져??2
8:38 l 조회 3
분명 버스 줄 내가 먼저 서있었는데 새치기하는 할줌마들 진심 ㅠ
8:38 l 조회 12
어제까지 장례치르고 오늘 출근하는데 디지겄다
8:38 l 조회 32
꽃무늬 원피스 촌스러워?? ㅜㅜ 내 취향인데 ㅜㅜ 촌스럽나 걱정되서....제발 ㅜㅜ26
8:37 l 조회 88
집에 있는 카레 싸갈까
8: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