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55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6
이 글은 3년 전 (2023/3/06) 게시물이에요
그거 조금 아껴서 뭐 얼마나 한다고.. 손님들이 메뉴 무슨맛이냐고 물어볼때마다 할 말이 없음 ㅋㅋㅋ쿠ㅜ 저도 안 먹어봤는디요..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ㅋㅋㅋ 한잔도 절대 못먹게 하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 사장인데 ㄹㅇ 그거 아껴봤자...... 어차피 가끔 실수로 버리게 되는 음료도 있고 개발하다 보면 버리는 음료도 있는데 1-2 잔 마시는 게 뭐 얼마 한다고 ㅋㅋㅋ 물론 악용하는 직원들도 있어서 어느 정도 제한은 필요하다고 보지만 ㅎㅎ ㅋ 자유롭게 마시게 하면 4-5 시간 일하는데 비싼 프라푸치노 스무디 류 4 잔 마시고 집 갈 때 테이크아웃 하는 직원 실제로 겪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5시간 안에 프푸랑 스무디 4잔이면 배부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래도 꾸역꾸역 먹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일한 곳은 내 돈 내고 만들어 먹어도 뭐라했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뭐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유가뭐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저런곳에서 일했었는데 카페도 작장이라고 손님들 보는 곳에서 뭐 먹으면 안되는게 당연한거래 물도 탈의실이나 카운터아래 쪼그려서 마심 진짜 어이없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댓처럼 그럴거면 걍 저기 테이블 가서 앉아 마시지그러냐고ㅋㅋㅋㅋ 뒤에 진짜 좁은 창고겸 탈의실에서 잠깐 마시고 오는거면 몰라도 이러면서 엄청 화냄
참고로 신규 오픈한 곳에서 처음부터 한달 동안 일했는데 오픈, 마감 알바생 다 바뀌고 미들도 나 빼고 알바생 다 바뀜
그제서야 정신 차렸는지 갑자기 나보고 같이 일하는 신규알바생이랑 음료 마시고 싶은거 하나씩 만들어 먹으라고 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알바하던데는 먹게 해주니까 우유를 거의 식사수준으로 먹어서 금지됐었어.. 한잔정도 주면 좋긴 한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카페 사장인데 무제한으로 마시게하니까 아주 뽕을 뽑더라고ㅎㅎ 하루종일 마시고 테이크아웃해가고 지인오면 그냥 주고.. 그래서 하루한잔으로 제한 두고 아메리카노는 무제한으로 뒀어 알바들도 만족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 한잔이면 괜찮지 뭐 우린 아메도 못 먹게함 ㅋㅋㅋㅋ 저번에 목말라서 매장용 컵에 얼음+물 마시는데 전화오더라; 에이드 같은 거 먹는줄 알고 깜짝놀랐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카페에서 알바생들이 일을 계속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현명하다ㅋㅋㅋㅋ 난 피방 알바인데 우리 재고 조사 안하기도 하고 사장 돈 많고 매장 신경 안써서 식대 무제한이거든? 애들 뇌빼고 막 튀겨먹고 믹서기 갈아먹어서 결국에 다 버려서 발주 넣는 애들만 고생하는 구조라 나도 이 정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만 하루 1잔 이정도는 해줘야된다 봄
근데 문제는 음료 마시라했더니 지인들오면 퍼주고 퇴근할때 포장해가고 이런 알바들 많아서 환멸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맨날 많이만들고 남는거 몰래 먹엇는데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한 잔은 마시게 해줘야지 ㅠㅠ 근데 난 카페 알바생인데 난 사장님이 맛있는거 마시라해도 당뇨병 올 것 같아서 물, 차, 아아 이정듀만 먹거든? 근데 다른 알바생들 꾸역꾸역 두잔 이상 만들어 먹는 거 보면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깤ㅋㅋ 그거 아껴서 꼭 부자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그거 진짜 중요함 먹어보고 맛 아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배라 알바할때 우리가 사먹어야했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눈물을머금고 헤이즐넛카푸치노블라스트 내돈주고 먹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시원한 물만 공짜로 먹을 수 있었는데... 사장님한테 컵에 담고 남은 거 먹어도 되냐고 물어봤다가 잘릴뻔했음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 충격적이네 아니 아무리 그냥 먹으라고 한다고 그렇게 뽕을 뽑는다니... 우리는 딱 식사시간에만 하나 먹고 말았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루 한잔으로 제한 두는게 바람직 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바들 사먹게 하는거 진짜 에바야 내가 사장이라도 그렇게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하루한잔이 맞는듯ㅠㅠ못먹게 하는건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그거 아껴서 뭐하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린고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아야 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페 일하면 음료 안먹고싶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게 뽕뽑는다고..? 난 사장님 눈치보여서 그렇게는 절대 못할거같은데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알바할 땐 아메리카노랑 아이스티는 무조건 무제한으로 먹게 해주셨음 난 아이스티가 최애 메뉴라 넘 행복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루 한두잔은 먹게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한두고 먹게 하는건 괜찮은듯ㅋㅋ 저번에 보니까 알바가 일하면서도 수시로먹고 퇴근할때도 테이크아웃해가고 지인들 다 공짜로 다 주고있었다고 하는거보면 차라리 제한이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예 못 먹게 하는건 너무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배라 알바할 때 아이스크림은 무슨 커피 한잔 먹은 적 없다..ㅎ 편의점 할 때는 점장님이 커피 먹고 싶음 계산 절대 하지 말고 그냥 먹으라고 했는데 비교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껴서 뭐하지? 나도 사장이지만 아메 두잔에 먹고싶은 메뉴한잔 제약 걸어두고 신메뉴 나오면 무조건 한잔씩 먹어보라고 하는데 맛을 알아야지 손님한테 설명해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ㄴㄲ 그거 원가 얼마한다고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알바로 쿠팡 ㄱㅊ을까?
21:12 l 조회 1
운동용 속옷 추천점
21:11 l 조회 1
커피 대신 콤부차 살까 홍초 살까
21:11 l 조회 1
테이츠로 날파리 놋잡지ㅠ
21:11 l 조회 1
비운의 스트체형 하ㅠㅠㅠ
21:11 l 조회 1
다비 아찔하게 흐르는➡️내 인생웹툰 됨,,
21:11 l 조회 1
주식 계속 오르니까 취업 안급해짐
21:11 l 조회 2
수영 배우는 익들아 너넨 호흡 음파로 해??
21:11 l 조회 2
미래 나만 막막한거아니지?
21:11 l 조회 2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5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3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1
21:10 l 조회 8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1
21:10 l 조회 7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7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2
21:10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2
21:10 l 조회 7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1
21:09 l 조회 14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1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