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이라 27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짝수 나이였던게 익숙한건가 뭔가 '이제 생각보다 적은나이가 아니다!!!'라는 마인드가 콕 박혀서그런지 무의식적으로 한 살 더먹을라그래 20대 초중반에는 한 2살정돈 줄여야 뭔가 내 나이같았는데😂😂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97년생이라 27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짝수 나이였던게 익숙한건가 뭔가 '이제 생각보다 적은나이가 아니다!!!'라는 마인드가 콕 박혀서그런지 무의식적으로 한 살 더먹을라그래 20대 초중반에는 한 2살정돈 줄여야 뭔가 내 나이같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