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9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카페 교육 이틀차 끝내고 왔는데 진짜 할거많타ㅋㅋㅋㅋ 교육생이라 눈치보느라 정신 없어서 그런지 더 ㅠㅠ… 그리고 카페가 꽤나 대형이라 더.. 

나 하는 시간대에 그래도 손님은 적은데 마감만 해도 칼로리 소모 엄청날즛 하 

그래도 아직까진 재밌당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긴하지ㅜ 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대용량음료 카페 마감이었는데 넘 힘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감 진짜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머해야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내가 하는 건 마감 한 한두시간 전부터 슬슬 눈치보면서 하루동안 사용한 모든 통이란 통 도구들 다 행주로 닦아내고 크로플 기계 냅킨으로 닦고 설거지 다 하고.. 쓰레기봉투 모조리 갈고 싱크대도 닦구 화장실 청소, 홀 쓸고 밀대로 닦깅!!! 그리고 단계별로 세세하게 요구되는 사항이 많더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생각보다 챙길게 더 많네 고생한다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작은 카페라 그런가 ㄱㅊ햇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
15:53 l 조회 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1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