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교육 이틀차 끝내고 왔는데 진짜 할거많타ㅋㅋㅋㅋ 교육생이라 눈치보느라 정신 없어서 그런지 더 ㅠㅠ… 그리고 카페가 꽤나 대형이라 더.. 나 하는 시간대에 그래도 손님은 적은데 마감만 해도 칼로리 소모 엄청날즛 하 그래도 아직까진 재밌당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카페 교육 이틀차 끝내고 왔는데 진짜 할거많타ㅋㅋㅋㅋ 교육생이라 눈치보느라 정신 없어서 그런지 더 ㅠㅠ… 그리고 카페가 꽤나 대형이라 더.. 나 하는 시간대에 그래도 손님은 적은데 마감만 해도 칼로리 소모 엄청날즛 하 그래도 아직까진 재밌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