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성별혐오 그런거아니고 진짜야.. 남자공포증 수준까진 아니거든..? 대화하는건 문제없는데 같이 밥만 먹으면 계속 의식하게돼서 불편하고 어색해ㅠ 학교다닐때도 맨날 여자애들이랑만 놀았구...여중 여고 나왔어 ㅇㅇ 대학와서도 완전 여초과였는데 학회나 그런거하면서 회식도 몇번 안감.. 낯가리는 i라서.. 나 사람 만나는 건 진짜 좋아하는데ㅠ 첨보는 남자 동기들이랑은 같이 밥먹기가 어색하더라구.... 지금은 25살인데 회사도 1년정도 다녔거든??(지금은 퇴사했어) 근데 맨날 여자직원들하고만 다녔고.. 회식하면서 남자직원들이랑 밥먹을땐 진짜 체할거같았어..근데 내가 어색해하는거 다~~티나서 그게 더 힘들었음.. 나랑 비슷한 사람 없니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