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얘기나온 포교 단어사용도 불교쪽에서는 꾸준히 항의했던 내용이고 매년 절와서 행패부리는거는 말할것도 없음 불교는 꾸준히 각자 갈길가자는데 왜 매년 꾸준히 교회쪽에서는 행패부리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얘기나온 포교 단어사용도 불교쪽에서는 꾸준히 항의했던 내용이고 매년 절와서 행패부리는거는 말할것도 없음 불교는 꾸준히 각자 갈길가자는데 왜 매년 꾸준히 교회쪽에서는 행패부리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