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97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3년 전 (2023/3/09) 게시물이에요
왜 울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2년차인 나는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몰래 슬픈거보다 울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친이랑 이별하고 울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적있는데 인격모독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딱 한번
되게 별거 아닌 건데 뭐하다 대놓고 꼽주듯이 했는데 서러웠는지 화장실 가서 욺ㅜ 지금 생각해보면 걍 꼰대새끼 무시하면 됐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화장실에서 우는구나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 있는데 2달차에 내 잘못 아닌데 네가 들어와서 일이 꼬인다고 온 팀원들한테 다굴 당해서 눈물 고인 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속상하겠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살에 5-60대 사람들이 신나서 다굴하니까 못 버팀 ㅋㅋㅋ 유병장수하라고 빌고 퇴사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병장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 2시까지인가 혼자 야근하는데 정수기에서 물 마시다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ㅜ 왜 2시까지일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상 수정났는데 아침 일찍 행사라ㅠㅠㅠㅠ 쩔 수 없이 야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상사가 부조리하게 몇날며칠을 갈궈서 열받아서 울어봄 ㅋㅋㅋㅋ 그냥 눈물 한 방울만 나긴 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고객이랑 말 안통해서 열받아서 운 적 있음... 너무 화가 치밀어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2
이거 에타 고소 됨?
1:33 l 조회 3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글이랑 댓글 많이 쓰면 포인트 쌓이나1
1:32 l 조회 7
친구?가 나한테 자꾸 키작부심 프레임 씌움.. 1
1:32 l 조회 12
진라면 매운맛보다 중간맛이 맛있음
1:31 l 조회 6
로또 한줄로 나와주지..
1:31 l 조회 6
남 눈치 안보는 법 알려주라 3
1:31 l 조회 6
인프피 대체 왜그러는데!!!!!!!!!!
1:31 l 조회 10
애인이 너무 애정표현을 많이 해서 싫은 적 있음...? 하
1:31 l 조회 6
잠온다
1:31 l 조회 5
폐쇄병동 입원 또 권유 받았는데 자괴감 레전드다1
1:31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옷 스타일보고 꼽주는데 개짜증남
1:31 l 조회 12
오늘 친언니랑 창과 방패의 싸움(?)함
1:31 l 조회 7
애있는 남자가 이시간에 자꾸 연락해3
1:31 l 조회 13
카페알바 익있닝1
1:31 l 조회 4
면접 보기 너무 싫다
1:30 l 조회 5
도트 네일 유행 지낫어?
1:30 l 조회 7
다른차가 본인 차 앞에 위험하게 끼어들었다고 3
1:30 l 조회 9
부모는 자식이 40 50 60 되도 애기로 보이지?1
1: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