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들어갈 예정이라 단톡방 들어왔는디 밤에 시끄러운 거야 뭐 짜증날 수 있다 치고 지 자야 한다고 아침 9시 전엔 방송하지 말라고 하는 인간부터 이사시즌이라 낮에 짐 옮기는 소리 가지고 뭐라 하는 인간도 있음 ㅋㅋㅋ왜이려요
| 이 글은 3년 전 (2023/3/09) 게시물이에요 |
|
곧 들어갈 예정이라 단톡방 들어왔는디 밤에 시끄러운 거야 뭐 짜증날 수 있다 치고 지 자야 한다고 아침 9시 전엔 방송하지 말라고 하는 인간부터 이사시즌이라 낮에 짐 옮기는 소리 가지고 뭐라 하는 인간도 있음 ㅋㅋㅋ왜이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