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48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1. 하루 한시간 반 동네헬스장 

2. 식단은 걍 집밥 식판으로+간식 최대한 절제+물 2리터 꼬박꼬박  

이케 먹으려는데 3개월 안에 10키로 뺄 수 있을까 

제금은 160 60
대표 사진
익인1
10키로까지는 불가능인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디를 수정하면 목표체중 가능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획은 괜찮은것 같은데 기간이 조금 짧은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빡세야긋지,, 암튼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통통에서 보통마름가는게 젤 어려워서ㅠㅠ 글고 그 과정에서 식단이 가장 중요한데 집밥이면 불가능할수도있어
난 공복유산소 해보는거 추천 이거 효과 많이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도 봐주라! 공복유산소!! 운동에 참고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렇게 하려면 기간을 수정해야할것같아 천천히 길게 (6개월정도?)
그리고 매일 헬스가는게 생각보다 정ㅇㅇㅇ~ 말 힘두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이 매일 헬스장 가서 내 의지로는 아니지만 가능할 것 같아,,, 기간이 아무래도 계획에 비해 빡센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수 있어~ 계획에 너무 맞추려고 하지 말고 크게 보고 시작해봐 천천히 뺀다고 생각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엉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밥 세끼 다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 저녁만 먹고 그 사이에 사과 반개에서 하나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판에 먹으면 평소보다 양이 어느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의 0.8?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을 평소에 많이 먹어서 간식을 아예 끊으려구 그리고 내가 아침 점심을 부실하게 먹고 저녁을 과식해서 과식 없는 거에 사실 좀 기대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과식 안 하는 게 정말 중요하긴한데.. 내기준엔 간식 많이 먹는 편이면 간식 아예 끊는 건 참 어려운 다이어트 일 것 같아 물론 너가 할 수 있다면 그런거겠지만
그리고 한 끼는 평소처럼 먹고 한 끼만 평소 반 먹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시작부터 매 끼니마다 부족하면 오래하기 힘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는진 모르지만 내 기준엔 아침에 많이 먹나 저녁에 많이 먹나 총량이 같으면 상관 없더라고
운동 매일 하지 않아도 돼 하다 말다 할 것 같으면 차라리 일주일에 한 두번으로 잡는 게 나아
그리고 물 2리터 꼭 안 마셔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물은 내가 약 먹을 때 빼구 한 모금도 안 마셔서 마시는 습관 들이려구 그렇게 잡앗구.. 운동은 동생이 매일 다니고 잇어서 약간 동생 믿고 무작정 시작한 계획이긴 해ㅋㅋㅋㅋ 잘 보이고 싶은 곳이 있어서 최대한 빨리 뺄라궁.. 공복유산소 메모메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밑에 익 말대로 식단 좀 느슨한데 통통에서 보통이면 가능한 정도 같기도 해
나는 유산소는 효과 많이 못 봤어 짧은시간 쓰러질정도로 운동하는 게 효과가 훨씬 좋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6개월15키로 뺏는데 식단이 안빡세서 힘듬
1. 가볍게걷기10분 근력1시간 +천국의 계단 40분 ㅡ주6번
2. 매끼 현미밥100g 닭가슴살100g 야채
먹어서 달성한거
160/65-> 160/50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할게 땡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
8:21 l 조회 1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8:21 l 조회 1
바보⬇️
8:20 l 조회 6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8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8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
8:19 l 조회 5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5
배고파 ~
8:18 l 조회 10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7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8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5
8:16 l 조회 13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19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40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7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18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6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42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1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6
8:14 l 조회 27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