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9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진짜 지역만 서울인 학교? 

중위권이 중경외시 국숭세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한서삼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숭세단이 중하위고 한서삼이 하위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숭세가 즁하위야? 대박..
국숭세단이랑 인서삼 ? 은 갭 엄청 크잖아
중경외시랑 국숭세단의 갭에 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국숭세단 중에 한군데 나왔는데 중위권이라고 생각해본적 없어서...ㅎㅎ 중위권과 하위권 그 사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단은 많이 떨어진 거 맞는데
국숭세는 여전히 탄탄한 거 같음
국숭세 학생 아닌데도 속상ㅠㅠ 익인이 중위권 해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졸업한지 좀 돼서 요즘 입결은 잘 몰라ㅋㅋㅋ 넘 속상해하지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명상가 이쪽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 면 가천대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톨릭
가천대는 한서삼 밑에 인가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인은 인천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경은 경기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인하대인가 해서 놀랐어ㅋㅋㅋ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명상가 아니였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7:49 l 조회 1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
7:49 l 조회 1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
7:48 l 조회 4
인팁들 있어???
7:47 l 조회 5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7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18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17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4
7:44 l 조회 22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43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0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2
7:43 l 조회 17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10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12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67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6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