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이상해도 버텨야하는 곳 vs 사람 이상해서 탈출해야 하는 곳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나는 버티다가 탈출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장가능성 내가 배울점이 있느냐의 차이 아닐까
그래서 뭐같아도 버티다가 배울거 다 배운것같아서 탈주한다
사람 때문에 지쳤어
내가 스트레스에 취약하기도 한데
자꾸 파트타이머가 로테이션으로나감
ABC순으로 a타임뽑아서 가르쳐놓고 일시킬만하니까 b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면 c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니까 또 a타임나간대
이게 무한반복인데 주기가 1달간격으로 줄어들어서 지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이유긴한데 이것보다 더 큰 이유는 부사장
부사장+로테이션으로 나가는 pt의 콜라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저번주까지 탈주하려다가 동종업계 대비 연봉 높은거 하나때매 버팀 근데 몸에 병날 것 같으면 무조건 나가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면 관둬야되는 거 당연한데
굳이 따지자면,

회사의 비전,복지,체계,미래,내 커리어,경력등 크게 봤을 때
괜찮고 퇴사하고 이런 곳 또 갈 수 있을까? 자신없으면 버텨야되고

퇴사해도 아쉬울 거 없을 것 같으면
인간 하나때문에 나가도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인사,회계팀 없는 회사는
사람이 아무리좋아도 칼탈출해야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3:00 l 조회 26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3: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