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흑인귀신은 없나?
ㄴ 있다. 가끔 산에 가면 옛날 군복입은 흑인들이 쭈그려 앉아서 울고있다. 대부분 옷이나 이런 시대상으로는 오래되어 보인다.
공룡귀신 본적있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ㄴ 아직은 본적없다.
한국에 흑인말고도 외국인 귀신이 있나?
ㄴ 아랍인, 백인, 중국인, 일본인, 동남아쪽? 그 외 국적모를 언어를 하는 귀신들 많이 봤다.
무당입장에서 뭐가 제일 무섭나?
ㄴ 귀신이나 악마 같나? 사람이다.
흉가나 폐가 탐험하는 사람들은 어찌 생각하나?
ㄴ 하지마라. 절대 하지마라. 거기는 뭐가 있을지도 모르고, 니들 조상신이나 수호신이 철없는 후손 보호한다고 수호신이나 조상신 본인이 찢길수도있다.
동물귀신을 본적있나?
ㄴ 있다. 제일 골 때린다. 말을 못하는데, 살기가 넘쳐나거나 혹은 슬픈 표정으로 바라본다. 이런 경우 우리도 그저 바라 볼 수밖에없다.
해결방법도 많지도 않다. 동물을 잡는 도축장이나 혹은 개를 잡는곳 이런곳에 있다.
그리고 언제 한번 멀쩡하게 생긴 놈 뒤에 개,고양이,뱀이 다닥다닥 붙은거 본적있다. 고기 같은거는 먹더라도 동물을 괴롭히지말아라.
개고기 뱀고기같은거 절대 먹지말아라.
동물도 수호신이 될수있나.
ㄴ 그렇다. 하지만 그렇게 된다면 얘네들은 소멸할 각오를 해야한다.
우리나라에서 쌘 곳이 어디라 생각하나.
ㄴ 우리나라가 역사적으로 전쟁이 많았고 이런저런 사정이 없는곳은 없다 생각한다. 하지만 북한 인접지역, 강원도나 제주도는 좀 특별한거같다.
제주도는 어떤가.
ㄴ 특히 제주도는 무당능력이 반토막 나는경우가 있다. 용하다는 무당도 제주도만 가면 곤욕을 치루는 경우가 있다.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무당들은 괜찮고
한반도에서 온 무당들의 능력이 반토막 나는 경우가 있다.
제주도는 어떤가. 2
ㄴ 한반도에서 거의 볼수없는 아주 옛날 수호신들이 있는데, 아직도 이 신들이 제주도에는 있다는것이 신기하다. 말하는것도 달라서 의사소통이 불가능한경우도 있다. 한반도 신들은 젊고 파워풀 하다면 제주도는 아주 노련한 전문가 느낌이다.
전생이야기 뭐라고 생각하나.
ㄴ 맹신하지마라.
사람이 살면서 뭐가 중요하다 생각하나.
ㄴ 긍정적이고 잘웃으면 복이온다.
운명이란게 있다 생각하나.
ㄴ 있다. 그사람이 하기싫어도 결국에는 할수밖에 없는 그런일이 있다.
세상이 불공평하다 생각하지않나.
ㄴ 전부 가진 사람은 없듯이 완벽해 보이는 사람일지라도 뭔가 허할거다.
제일 골때리는 귀신이 뭐라 생각하나.
ㄴ 아기 , 동물령 그래도 나머지 악귀들은 좋은소리 안나오는데 대화라도 가능하다.
악귀들은 원하는것이라도 들을수가 있지, 동물이나 아기령은 골때린다.
남에게 막말하고 상처주는 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
ㄴ 다 본인에게 돌아온다. 그 사람이 뭐 사업이나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수가 있을때, 반드시 업보가 돌아온다.
싸이코나 소시오패스도 지켜주는 수호신이 있나?
ㄴ 없다. 조상신도 없다. 그렇기에 그들은 감내하고 받아들여야한다. 있는 그대로
귀신이 많은나라가 어디라고 생각하나?
ㄴ 내가 가본 나라는 일본밖에 없어서 한국보다 일본이 제일 많은거같은데, 동남아나 중국이나 미국쪽에도 많을거같다.
남한 북한은 미래에 어떻게 될까?
ㄴ 보이지않는다. 보이지않는 무언가가 가로막고있다. 하지만 점점 이게 약해지고있다.
한국에 위험한 귀신이 있나
ㄴ 있다. 그중엔 다른나라의 무당이나 도구, 비방의 힘을 빌려 봉인하거나 소멸한경우도 적지않다.
정말 의외인 경우가 있나
ㄴ 자기가 한줄알고 평생을 고통받던 사람이 있었는데, 나 역시도 안좋게봤지만 막상 보니까 이 사람의 과거를 보니 이사람이 한게 아니었던경우가 있었다.
그사람의 지인이나 가족 친척이 한것으로 보였던 사건이 있었다.
이상한 손님은 없었나
ㄴ 뜬금없이 저주를 해달라는 부탁을 하는 사람도 있다. 이런경우는 거절해야한다. 아무리 돈이 없어도 이런건 하는거 아니다. 굶어죽더라도 절대 하면 안된다.
이것은 반드시 돌아오는데, 무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엄청 강력하게 되돌아온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