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79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얼굴살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ㅠㅠ

매일 가는 건 아니고 회사나 개인 사정으로 일주일에 3번 1시간씩 하고 와

1달은 넘었는데 아직 기구나 운동을 잘 모르겠어...

뱃살이랑 다리 얇아질만한 것도 추천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살은 골고루 찌고 골고루 빠져서 그냥 다이어트를 해 라인정리면 몰라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이어트 하고 싶긴 한데...
난 식욕이 많지 않은 편이라서 하루 한 끼만 먹는 걸 좋아하거든 귀찮기도 하고
심지어 샐러드나 닭가슴살도 맛있어서 좋아해
근데 부모님이 한 끼라도 대충 때우려고 하면 엄청 뭐라 하시거든...ㅠㅠ
예전에는 나 밥 먹었나 인증샷 보내라고 하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살 뱃살은 무조건 식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빠지는건 유산소임
특히 런닝 인터벌로 뛰면 흔들리는 살들 전체적으로 빠짐
배 다리 엉덩이 가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산소 30분만 해도 괜츈해? 한시간반은 웨이트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산소 30분은 너무 적음 난 최소 40분에서 1시간뛰고 근력운동함 솔직히 웨이트한다고 살빠지는건 아니라서 탄탄하고 이쁜몸을 만드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탄탄한몸이 목표긴한데..! 마른편인데 팔뚝이나 배에 살이 있어서 ㅠㅠㅠㅠ 더 늘려야겠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기구 사용 모르면 피티 한번쯤은 받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니는 곳은 무료 pt 2회가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리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모르겠으면
핏블리 헬린이 루틴 따라해봐
글구 살 빼고싶은거면 유산소가 짱짱맨이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부터 따라해봐야겠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살은 피부과에서 인모드+윤곽주사 맞는 게 답,,, 나 살 많이 뺐었는데 얼굴살은 그대로라서 몸은 작아짐+얼굴 그대로 -> 얇은 몸에 비해 얼굴 더 커보임 요로케 돼서 그냥 인모드랑 윤곽주사 받았는데 바로 효과 나타나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산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국의계단이나 마이마운틴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 빠지는 건 제일 늦게 찐 부위부터 빠지는거라
그냥 유산소 하루 30분~1시간 꾸준히 하고
식사량 평소 먹는 양의 85~90%만 먹으면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해서 27키로 뺌

난 유산소 천국의계단 기준 85로 1시간 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런닝 2개월 매일 1시간씩 빠른걸음 가벼운 달리기 섞어가면서 하니까 얼굴포함 상체부터 허벅지 다빠짐..종아리는 알이생겨서 그런가 그대로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 잘 안먹는데 혼자만 집착하는 음식 혹시 있냐?
22:49 l 조회 1
의대 전망이 안좋다고하잖아
22:49 l 조회 1
와 배라 사가서 저울 재보는 사람도 있네
22:49 l 조회 1
경찰이 여자인게 싫어?
22:48 l 조회 9
누가 번따 교육이라도 하는걸까 ㅋㅋㅋㅋ 1
22:48 l 조회 7
얼굴살 빼면 후회한다vs아니다 2
22:48 l 조회 9
국취제 2유형은....
22:47 l 조회 9
근데 이대남들이 미국에 저자세라는거 넷사세야 진짜야?1
22:47 l 조회 8
처음엔 호감표현을 했는데2
22:47 l 조회 10
은둔생활하다가..
22:47 l 조회 8
생리진짜 왜하는거냐 개빡치네1
22:47 l 조회 6
난 왜 정샘물도 건조하지?1
22:46 l 조회 6
갈만한 회식 VS 가기싫은 회식 특징
22:46 l 조회 10
삼전 다니는 분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22:46 l 조회 9
병원 직원이 머리 밝으면 좀 그래??ㅠㅠ
22:46 l 조회 9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46 l 조회 16
하닉 그렇게 맘ㅎ이 올라? 듣긴 했는데
22:46 l 조회 3
손 안 예쁜건 답 없을까 2
22:46 l 조회 15
토익 학원 첨인데 700+나 800반 다녀도되나?
22:46 l 조회 2
익명이라 말하는 내 길티플레저.. 그 유명한 기업 동거인 sns 구경하기..3
22: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