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0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3년 전 (2023/3/16) 게시물이에요
정확히말하면 애인은 직업군인이거든? 근데 군인특성상 매일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야되고 아직 초임이라 연락하기도 눈치보여서 잘 안되고 난 대학생이라 좀 널널하니까 전화도 밤에 오래하고 싶고그런데.. 길게 해봤자 30분 이러니까 좀 서운해 티는 안내는데 내가 이해해줘야 되는거겠지ㅠ
대표 사진
둥이1
응.....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직장인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래서 직군 힘든거같아.. 나도 지금 애인이 직군인데 이해해야할 범위가 너무 넓더라ㅜ 난 참다참다 너무 서운하면 말했어 감정 해소가 안되니까 혼자 쌓이는 기분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하고 서로 부둥부둥해주면 상황은 바뀌지 않아도 감정은 괜찮아지더라구..! 대신 애인이 부담느끼지 않을 선에서 말하는게 가장 포인트인거같아ㅠㅠ 쉽지않아,,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입없고 애인집에 얹혀살면
22:26 l 조회 5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
22:26 l 조회 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
22:24 l 조회 8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
22:23 l 조회 8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7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1
22:20 l 조회 11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4
22:19 l 조회 15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7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4
22:08 l 조회 34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21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2
22:06 l 조회 19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9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65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37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32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3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8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9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