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0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3년 전 (2023/3/16) 게시물이에요
정확히말하면 애인은 직업군인이거든? 근데 군인특성상 매일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야되고 아직 초임이라 연락하기도 눈치보여서 잘 안되고 난 대학생이라 좀 널널하니까 전화도 밤에 오래하고 싶고그런데.. 길게 해봤자 30분 이러니까 좀 서운해 티는 안내는데 내가 이해해줘야 되는거겠지ㅠ
대표 사진
둥이1
응.....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직장인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래서 직군 힘든거같아.. 나도 지금 애인이 직군인데 이해해야할 범위가 너무 넓더라ㅜ 난 참다참다 너무 서운하면 말했어 감정 해소가 안되니까 혼자 쌓이는 기분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하고 서로 부둥부둥해주면 상황은 바뀌지 않아도 감정은 괜찮아지더라구..! 대신 애인이 부담느끼지 않을 선에서 말하는게 가장 포인트인거같아ㅠㅠ 쉽지않아,,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7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
17:33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
17:30 l 조회 7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2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7
17:29 l 조회 19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1
17:28 l 조회 12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4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17:28 l 조회 7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뭐야.?
17:27 l 조회 6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2
17:27 l 조회 8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0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3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2
17:20 l 조회 32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5
인프제
17:12 l 조회 12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8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55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8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32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6
16:5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