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19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내스스로 초딩목소리같아서 스트레스였는데 얼마전에 아나운서 승무원 목소리같다고 들어서 뭐지 싶음 

들리는 게 이렇게 다를 수가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나... 너무 낮아서 싫어했는데 차분하고 좋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낮고 천천히 말해서 싫어함 칭찬도 기억 안 나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엄청 낮다고 생각했는데 하이톤이고 하이톤 중에 낮은거라 진짜 듣기 좋다고 자주 칭찬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웃긴 게 어떤 사람은 목소리가 승무원 같다, 발음이 아나운서 같다 이러는데 어떤 사람은 초등학생이 전화 받은 줄 알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를 수가 있는 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랑 비슷한가봐..ㅋㅋㅋㅋㅠㅜ 근데 진짜 녹음한 목소리 들어보면 초딩같아서 전화하기가 싫어… 뭔가 낮을땐 낮게 말하고 목소리에 힘들어가면 높아지는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맞앜ㅋㅋㅋㅋ 좀 긴장하면 하이톤 됨 몯소리에 힘 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하나로 통일이 안되나ㅋㅋㅋㅠㅠㅠㅠㅠㅠ 목소리 갭차이가 너무 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3
회피형 개극혐1
3:23 l 조회 11
죽는건 왜 두려울까?5
3:23 l 조회 10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5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8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2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13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5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2
3:20 l 조회 16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10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1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61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5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30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3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2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211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20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