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39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하나같이 게시글은 한 8~10개정도 올려져있고 

오늘도 행복하길 기도할거야 내지는 즐겁고 어쩌고 한 생활! 이런거 올려져있고 팔로워는 1000명 이상이고... 

그리고 다짜고짜 한국어로 안녕? 좋은하루 보내고 있어? 이러다가 영어 할줄알아? 하면서 디엠보내던데 

사기꾼이야? 아님 걍 여미임?? 

대표 사진
익인1
로맨스스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로맨스스캠? 여튼 사기꾼 비슷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 단어 처음 알았다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1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1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1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
8:49 l 조회 6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2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7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7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2
8:48 l 조회 16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2
8:48 l 조회 2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3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9
대학생들도 주식해 ?6
8:47 l 조회 15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5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5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17
하이닉스 오늘 300 될수 있을까..5
8:45 l 조회 145
하닉 구조대 생각보다 빨리와서 다행...
8:4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