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5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아무거나 다 오키
대표 사진
둥이1
애인도 istp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둘 다 잇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신기하다 얼마나 됐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0일 넘었습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이 잘 맞아? 난 INTP 짝사랑 중이지만 비슷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참고로 내가 잇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일 땐 진짜 우주최고 잘 맞는 줄 알았는데 막상 사귀니 그건 아니었어
그대신 큰 틀이 비슷하다보니 작은 틀만 맞추면 되는?
180일 전엔 많이 싸웠는데 그 후론 평화로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케이어졌아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me가 번호를 땄어요
나도 처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뮤슨 마인드로 땄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따라면 못 딸 거 같아ㅋㅋㅋㅋㅋ 무슨 마인드였는지도 모르겠어 걍 반했음! 길 지나가다가 눈 2번정도 마주치고 그대로 스쳤는데 이건 물어봐야겠다 << 이런 생각도 아니고 나 다시 유턴해서 딴 거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ㅋㅋㅋㅋ될거였네
상대 반응은 어땼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왕눈이가 넿? 하면서 번호 줬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준게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또 주긴하는게 아 이드라마재밌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넌 애인한테 서운한거 없음? 나도 istp인데 애인한테는 자꾸 f되는거같음 ㅋ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생각해보니 서운했던 게 뭐 있지 ••• 싶은 생각 드는 거 보니 잘 없는 듯?
근데 애인이 조금 서운해 해... 공감능력이 별로 없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 연락 얼마나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마니해 시간 되먄 무조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
11:41 l 조회 1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1
11:37 l 조회 10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
11:37 l 조회 9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3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1
11:34 l 조회 11
소개팅 사진
11:33 l 조회 3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24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5
11:22 l 조회 3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2
11:18 l 조회 20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11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2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16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18
11:14 l 조회 329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7
11:13 l 조회 93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37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38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5
11:09 l 조회 19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2
11:06 l 조회 16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26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2
11:0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