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힘들다고 먼저 헤어지자했었고 붙잡기보단 그래 힘들었겠구나 이런식으로 인정하고 알겠다고 그게 맘 편한 선택이면 니 뜻대로 하겠다하고 연락 일절 안했었어 2주만에 연락 왔을때도 그냥 감정에 쉽사리 흔들리기보다 그냥 담백하게 안부묻고 이야기 잘 듣고 내 이야기도 잘하고 4시간 넘게 만나서 얘기하다가 결국 재회하기로 했어..🥲🥲 난 너무 다시 만나고싶었던터라 후회하지 않아!! 지금 헤어져서 힘든 익들 다들 재회운 받아가길바래🍀🍀🍀🍀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