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85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5
이 글은 3년 전 (2023/3/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책/독서

책이면 다 좋아?  

아니면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면 싫어?
대표 사진
팔랑1
난 그냥 책 선물 비추...책 좋아해도 별로 안받고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
나는 좋아하는 책 말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
책이면 다 좋긴 한데 선물은 시집이 좋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
난 너무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
상대방 취향과 나 고려하는게 적절히 섞인 선물이란 생각들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5
난 좋아 책 소장하는거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6
그냥 아무 이유없이 주는 책 선물은 좋은데 생일 선물로 주는 건 별로야... 책 선물 마음에 들기 쉽지 않아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6
222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9
333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7
좋은데 내 취향 책이어야 좋음 읽지도 않는 자기계발 책이나 그런류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8
내 취향 알고 준 거면 좋은데 아님 별로
차라리 도서상품권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9
책은 너무 취향타서 선물받기 싫어 내가 좋아하는 책 사도 읽을까 말까 한 판에..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0
책선물은 독서를 평소하는 친구나 좋아해 비싼 라면받침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1
난 옛날에는 진짜 싫어했는데 요즘은 좋을 거 같아 근데 생일 선물은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2
취향을 타서요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3
난 좋음. 음악도 영화도 책도 다 잡식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5
좋아하는 장르 아니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7
책 좋아하는 사람도 취향 아닌 거 받으면 안 읽는 거 같더라... 소설을 좋아하는데 에세이를 받는다거나 비문학 좋아하는데 시집 받는다던가 그러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8
좋아하는 장르 아니면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9
난 상품권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19
책은 취향 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0
취향 아닌거 받으면 고맙긴 한데 안읽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1
내가 좋아하는 장르 아니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2
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3
가볍게 읽기좋은 글은 선물해도 좋은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4
난 시러..내가 좋아하는 책은 알아서 사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팔랑
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6
사람마다 사바사에 좋아한다 하더라도 장르 많이 탈 것 같아서... 그냥 되도록이면 다른 선물이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7
난 좋아 대신에 시집이나 곰돌이푸 행벅한 일은 매일 있어 같은 짧은 명언 글 모음집 같은 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28
책 선물 좋아...근데 좋아하능 장르 싫으면 별로... 시기에ㅜ맞춰 필요한 책 선물주면 땡큐더라.. 경제학이나 직업 커리어 관련된 자기개발서(에세이류 말구 정보류로) 받았는데 넘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0
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1
책 좋아하지만 선물은 별로야 내가 읽는 장르 아니면 진짜 책장에서 꺼내는게 쉽지가 않아 나도 그래서 책 선물 안해 너무 취향 타는 선물이야 읽고싶은 책이 있어도 내가 읽을 수 있을 때 내가 사서 읽고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2
원래부터 읽고 싶던 책 선물 받으면 좋은데 아니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3
자기계발책이면 너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4
원하는 장르아니면 별로.. 애초에 책은 안 받고싶..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5
난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6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7
난 그 교보문고 금액권 주면 좋아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8
팔랑은 아니지만 나는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39
난 책사는거 돈아까움 15분거리에 도서관있어서 거기서 빌려다읽어 이때까지 책읽으면서 이책 소장하고싶다 이런생각든 책도 별로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0
나도 생일 선물로는 받기 싫음.. 근데 그냥 주는 선물로는 좋아! 취향 아닌 책이어도 좋음 그렇게 한 번 읽어보는 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1
난 책 사는 거 아까워서 ebook으로만 봄... 선물 받으면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2
좋아하는 장르면 너무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3
나 ㅐ책 싫은데ㅜㅜ 선물 줄때 너무 난감해ㅜㅜㅜㅜㅜ 고맙다곤 하는데 안읽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4
생일선물이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팔랑45
몇 년 전에 받았었는데 단 한 장도 안 펼쳐봄 ... 원래 책을 많이 읽지도 않고 내 스타일인 책도 아니라서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로젝트헤일메리 난이도 어때?6
06.17 12:59 l 조회 262
여름에 읽어야 하는 책 추천하고 가기~7
06.14 13:29 l 조회 316
경제 쌩초보인데 책 추천해줄 팔랑이?3
06.13 19:27 l 조회 214
고전소설, 세계문학전집에 관심있는 사람 들어왕1
06.11 23:45 l 조회 287
서울국제도서전 가는 사람!!!!!!!2
06.10 21:00 l 조회 204
이북리더기 고민!ㅜ6
06.09 14:13 l 조회 235
다들 중고책도 잘 사서 읽어?21
06.09 11:59 l 조회 344
교양 책 추천받아요13
06.04 12:46 l 조회 423
밀리의 서재 깔았는데 추천해주라6
06.02 17:23 l 조회 202
오랜만에 주말에 집에서 책 읽는데 기부니가 좋음
05.31 17:37 l 조회 303
요즘 책읽는게 너무 좋아 5
05.30 23:22 l 조회 240
국제커플 나오는 책 있어?
05.29 00:30 l 조회 111
요즘 읽는 소설 추천해주라 13
05.28 00:04 l 조회 254
맘에 드는 문장 따로 기록할 때3
05.26 17:41 l 조회 104
홍학의 자리 어때?17
05.25 23:15 l 조회 158
양귀자 책 추천 좀3
05.22 22:44 l 조회 111
모순에서 안진진이 부자/가난한 사람두고 고민하잖아 2
05.18 11:39 l 조회 286
책 좋아하면 추천..5
05.17 23:01 l 조회 389
올해 국제도서전 갈까말까...5
05.12 10:16 l 조회 399
고전 문학 추천해주라15
05.10 23:37 l 조회 229


12345678910다음
  웹소설/웹툰 언급 금지  
책/독서
일상
이슈
연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