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보는데 이제서야 봐서 다행인 거 같아 몰입력 미쳐서 초반부터 달렸으면 진짜 사리 나왔을 거 같아 하루만에 다봤고 2차도 홍수고 애들 서사 관계성 다 미쳤고 상호가 좋다 하다가 준수가 너무 좋은데? 하다가 2차나 다른 감상 같은 거 보다보니까 영중이 병찬이 재석이 다 너무 좋아서 하루가 모자라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우선 연출도 잘해서 계속 보면 새로운 게 계속 보이기도 하고 정주행 묘미가 있는 거 같애
| 이 글은 3년 전 (2023/3/24) 게시물이에요 |
|
이제서야 보는데 이제서야 봐서 다행인 거 같아 몰입력 미쳐서 초반부터 달렸으면 진짜 사리 나왔을 거 같아 하루만에 다봤고 2차도 홍수고 애들 서사 관계성 다 미쳤고 상호가 좋다 하다가 준수가 너무 좋은데? 하다가 2차나 다른 감상 같은 거 보다보니까 영중이 병찬이 재석이 다 너무 좋아서 하루가 모자라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우선 연출도 잘해서 계속 보면 새로운 게 계속 보이기도 하고 정주행 묘미가 있는 거 같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