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내가 남자고 오래좋아한 짝녀가있어 

부산사람이거든 이전엔 내가 좀 티내다가 걔가 어어 뭐지 ? 이러다가 상황때문에 뭘 더 해보지 못했는데 

 

아무튼 좀 시간이 꽤 지나고 내가 취업해서 서울로 와버렸는데 계속 생각나고 보고싶고 이런데 뭔가 연락도 못하겠고 서울부산인거 나는 괜찮은데 걔가 받아들이기에 무리한다 이렇게 느낄수도 있을것같고 그래 

 

그냥 정리하는게 맞는걸까 ?
대표 사진
둥이1
좀 어려울거같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좀 오바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미련너무남는다 과거의 나 자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시작부터 경기 부산인데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긴하지만 괜찮아 나름..
시작도 안해보고 나중에 후회할바에는 지금 해보는게 낫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긍정적이게 봐줘서
나도 85:15정도인데 저15때문에 갈등이 이만저만 아니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울-부산으로 시작해서 이년째인데 잘 사귀긴했어 근데 결국 장거리때문에 헤어질듯 그래도 먼저 포기보다 일단 해보는 편이 나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 그래 맞아 걔가 취업하면 서울올가능성도 높으니까
조언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경기-경남이면 말리겠는데(실제로 내 지인이 경기-경남 장거리 중인데, 교통편이 좀 그래서 자주 만나기 찐으로 어려워하더라고), 서울-부산이면 해볼만은 하다 생각함. 적어도 대도시-대도시 간이라서 KTX 편수도 많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은 하다 생각함. 중간지에서 만나는 법도 있고.
그런데 사귀다가 장거리 된 게 아니라서, 초반부터 장거리 하자 하면 꺼려할 수는 있겠다 생각은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장거리 하지마...나중엔 보러 가는게 생각보다 지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아니고 우리 오빠가 서울부산 장거리로 시작했는데 8년째 잘 사귀고 있긴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19:25 l 조회 1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19:23 l 조회 4
잇팁 들어와봐 ㅠ1
19:19 l 조회 13
친구 만나는 사람마다 친구한테 헌신하는디7
19:17 l 조회 22
나 취업하면 애인이랑 장거리 될 거 같아서 그거 싫어서 그냥 지금 학교 다니는 지역에서 취업 하려는 목표 좀 그런가1
19:13 l 조회 11
결혼적령긴데 연애만 하고 싶다3
19:13 l 조회 17
지나다니는데 얼굴 빤히 보는건 왜보는거임3
19:12 l 조회 26
연애중 연애 초부터 전애인이 거슬리면 어떨 것 같아? 4
19:12 l 조회 16
인프피가 점점 멀어져😢1
19:12 l 조회 9
애인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헷갈림2
19:10 l 조회 18
10억 있는 평범남 vs 3억 있는 이상형남 4
19:09 l 조회 23
이 정도는 호의인가?
19:08 l 조회 10
톡보내면 톡보다 인스타를 먼저 보는 애인1
19:05 l 조회 15
intj들아 냅다 연락하고 싶어서 연락했다 하면 좀 그래? 3
19:04 l 조회 12
한달 만나고 잠수이별 당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6
19:04 l 조회 24
장기연애했는데 헤어졌어 2
19:00 l 조회 38
헤어지고 공허하면 스토리 자주 올리게 돼?
18:59 l 조회 6
상대가 넘 안정형이고 착한데 안 끌려8
18:54 l 조회 64
이별 맘식 이별 기준 2
18:51 l 조회 44
헤어지면 얼마나 울어? 4
18:5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