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자고 오래좋아한 짝녀가있어 부산사람이거든 이전엔 내가 좀 티내다가 걔가 어어 뭐지 ? 이러다가 상황때문에 뭘 더 해보지 못했는데 아무튼 좀 시간이 꽤 지나고 내가 취업해서 서울로 와버렸는데 계속 생각나고 보고싶고 이런데 뭔가 연락도 못하겠고 서울부산인거 나는 괜찮은데 걔가 받아들이기에 무리한다 이렇게 느낄수도 있을것같고 그래 그냥 정리하는게 맞는걸까 ?
|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남자고 오래좋아한 짝녀가있어 부산사람이거든 이전엔 내가 좀 티내다가 걔가 어어 뭐지 ? 이러다가 상황때문에 뭘 더 해보지 못했는데 아무튼 좀 시간이 꽤 지나고 내가 취업해서 서울로 와버렸는데 계속 생각나고 보고싶고 이런데 뭔가 연락도 못하겠고 서울부산인거 나는 괜찮은데 걔가 받아들이기에 무리한다 이렇게 느낄수도 있을것같고 그래 그냥 정리하는게 맞는걸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