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11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8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롬앤 베어그레이프 베어피그 둘중에 머살까 | 인스티즈 

왼 베어그레이프 른 베어피그 

쓰니 겨울쿨톤 글로시립 처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겨쿨이면 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겨쿨이면 오른쪽 사는 게 더 나을듯 베그 탁해서 여뮽이 제일 잘 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쿨인데 베어그레이프 사놓고 손 안가더라.. 바르면 얼굴 흐리멍텅해져 피그는 안써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베어피그. 돼지가 삼겹살이 맛있으니까 피그를 사면 좋을 것 같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피그를 베어문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여뮽이라 베어그레이프샀는데 바르면 티도안나서 베어피그로 다시사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어피그
나 베어그레이프 있는데
그냥 내 입술색이랑 똑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나만 이런줄 바른겨만겨 싶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 ㄹㅇ 나도 겨쿨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좋다는얘기 엄청많아서 사고 실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 다 있는데 오른쪽이 ㄴ더 예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겨쿨이면 베어그레이프 바른티도 안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이 비슷한 색바르고 티도 안나서 틴트가 연하구나 했는데.. 톤이 문제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베어그레이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겨쿨립 추천해줄 수 있어? 친구들이 겨쿨 같대서 사보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크 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쿨이면 완전 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겨쿨인데 처음에 피그 샀다가 아른거려서 결국 두개 다 샀어ㅠ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게 이목구비도 좀 타는게 나는 코가 큰편이라 입술 색 강하면 코 더 커보여서 그레이프 깔고 안쪽에 피크 살짝 바르면 짱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베어피그 넘나 내스타일..(갈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가 쿨톤이라도 극쿨은 안 받고 미지근한 색이 더 어울리면 왼쪽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베어그레이프 여름뮽 색상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을뮤트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퍼컬 진단 받는 곳에서 여름뮽 나온 친구한테 베어그레이프 여름뮽 색상이라구 알려줬었거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여뮽걸로 앎 윗익이랑 마찬가지로 퍼컬 받으러 갈 때 여뮽 색으로 추천해주기도 했고 찰떡데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웜쿨 많이 타면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른쪽! 내가 여름소프트인데 왼쪽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베어피그 진짜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그래서 내가 오른쪽이 안 어울렸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겨쿨 둘다 있는데 베어피그를 더많이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베어피그도 막상 올리면 색 되게 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둘 다 탁해서 탁기 좀 받으면 2 해 1은 라그시 쪽이라 아예 안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퍼컬이랑 화장은 좀 별개임 원래 입술색에 따라 발색이 달라서 입술에 원래 보라끼 많이 돌면 베어그레이프 ㅊ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쿨톤인데 베어그레이프 괜찮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뮽추정인데 베어피그 잘 쓰는 중!! 베어그레이프는 너무 주황끼 올라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베어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뮽인데 그레이프 베이스로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데일리면 그레이프 아니면 피그? 원래 그레이프같은 색깔 선호하는데 이거는 피그가 좀 끌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레이프는 노오랗게 올라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른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른쪽에 채도 좀 있는 레드 섞어바르면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베어그레이프 사서 걍 엠엘비비로 씀 ㄹㅇ 내 입술색이랑 같은데 좀 더 생기이ㅛ는 정도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뿌당 베엎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쿨 탁한색 안 어울리는데 왼쪽은 이미 있고즌 오른쪽 괜찮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겨쿨이면 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쿨뮤트는 베어그레이프 겨쿨이면 베어피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베어그레이프 발색 잘 안된다는 후기 많던데 바르는 방법 걍 냅다 다른 틴트 바르듯이 쪼끔 바르고 음파음파하면 안돼ㅠ
전체적으로 발라서 음파 한 번 하고 팁에 남은 걸로 입술 외곽 라인 한 번 발라주고 그다음 한 번 더 찍어서 입술 위아래 위에 한 겹씩 더 얹어주면 발색이랑 광이랑 둘 다 짱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만 베어그레이프 잘 쓰나봐ㅠㅠ
나 겨쿨인데 베어그레이프만 일주일 내내 쓰고있거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9:37 l 조회 2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3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2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1
9:37 l 조회 6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5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4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7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5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8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9:35 l 조회 2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8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6
9:34 l 조회 34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7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5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9
9: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