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18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1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그 틱톡에 유행하는 중국 설곤약 있잖아 매워서 스읍하 스읍하 하면서도 계속먹음..진짜 맛있나?하고 동생이랑 먹어봤는데 한입먹고 진짜 너무 자극적이여서 딱봐도 건강에 안좋을 것 같은데 동생은 계속 퍼먹고있음 사실 좋게 타일러도 소용없음..이건 지가 먹고 아파봐야 느끼는건가?ㄹㅇ위염 직빵 맛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이 자주보는 틱톡커가 그거 몸에 안 좋으니 먹지말라고 영상 올리면 안 먹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기름지고 고소하면서 짭쪼름한 맛이라 성인도 참기 힘들어...
그냥 문방구 식품이 진화했다고 보면됨.
애들때는 아예 못 먹게 하는것 보다는 조절하게 하는게 베스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못먹게하면 그냥 비밀스럽게 먹는다...
조절하게 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자기가 고생해봐야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등학생이면 강제로 뺏어 아니면 그거 먹으면 뭘 못하게 한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맛있나 문방구에서 알바하면 불티나게 팔리던데 중국꺼라 거부감들어서 안먹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유튜브에 거기서 바퀴벌레 나왔다는 영상 같은 거 있는데 한 번 보여줘봐... 충격요법이라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거 뺏고 과하게 다그치면 식탐 생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그거 세 번 씹어보고 다 버렸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국 위생 영상이라도 보여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에 구멍 난다고 해. 위염 위궤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라리 더 맛있는거 갖다줘서 그런 질나쁜 음식에서 눈 돌리게 하는게 나을듯... 뺏으면 숨어서 먹을거야.. 똑같이 몸에 나빠도 위생적인거 먹는게 낫지 중국 불량식품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난거 안사주는것도 아닌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루에 한 개만 먹자고 약속해
근데 양념도 양념인데 곤약 많이 먹으면 안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전에 맛있다그래서 지나가다 있길래 사먹었는데 진짜 노맛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님 만들어주는건 어때…..유튜버 중에 만드는 영상 올린 분도 계시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초딩때를 돌아보면 절대 그런거 못 끊어서.. 대체재 만드는 건 어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운거 위장보다는 곤약이라는게 더 위험할듯… 곤약의 위험성 찾아봐 어린애면 더 위험할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맛있긴한데 넘 짜서 많이 못먹겠던데 사먹을 용돈 줄여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어렸을 때 맨날 매운라면 먹다가 위염이랑 역류성 식도염 직빵 맞고 식습관 고침.. 위염걸리면 아무것도 못먹는다는 거 알려주면서 억지로 못 먹게 하는게 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
21:25 l 조회 1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5
ㄹㅇ 잘먹는거랑 몸아픈거랑 상관없나봄 전남친들 다 덩치값못하고 자주아팠는데
21:25 l 조회 5
그래 이러려고 이직했지... 월급 달달하다
21:24 l 조회 8
아빠 젤 친한 친구분이 오늘 사망하셨어
21:24 l 조회 6
이런경우 여행 일정 코스를 누가 짜는게 맞다고 봐? 1111222
21:24 l 조회 5
에라이 뭔 캡쳐 할려면 피씨가 있어야 하네
21:24 l 조회 6
양띵TV 진짜 운동팟 아무도 카톡도 치지않고 종료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1
21:23 l 조회 8
술마신 직후에 배부를 때 뭐로 해장해? 6
21:23 l 조회 8
서울에서 경기 이사왔는데 좀 노잼이야
21:23 l 조회 8
아직 두꺼운 이불 계속 덮는 익들 있어?2
21:23 l 조회 7
취업할때 이력서에 주소는 어디까지 써야해?2
21:23 l 조회 11
이거 유통기한 지나서 그런가? 40 5
21:22 l 조회 23
무난한 가방색은 역시 블랙이야..???4
21:22 l 조회 8
근데 길가에서 정말 이상형 만나본적 있음??2
21:22 l 조회 7
나 천계 첨 하는데 20분 정도 타면 나쁘지 않은 거 맞니
21:22 l 조회 4
향기 좋은 트리트먼트 추천좀~
21:22 l 조회 6
소개팅 카페에서 만나는 거 처음인데
21:22 l 조회 5
싸우는 화법 어케 고쳐말하는게 좋을까
21: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