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27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남자가 딱 

너무 애기같지않고 

기본틀은 딱봐도 남자답고 남자스러운데 

성격이 애교있고 넉살좋고 사회성좋고 

유머감각있고 좀 이런스타일? 

근데 진중하고 함부로 나대지않고 이런느낌 

너무 통통하지도않고 

잔근육베이스 

이목구비 몸매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움 하나도없는 

테스토스테론 뿜뿜할거같은 남자 

그리고 이상하게 내가 서울사람이라 그런가 항상 지방사람이 끌렸는데.. 

딱 애인이 그래..ㅋㅋ 

정말 사소한거 다 따져서  

완벽히 이상형이다! 할순없는데 

80퍼는 이상형이야 

아니 그냥 이상형 만났다고도 할수있지 

이런남자한테 막 사랑받는다는게 좀 좋고 신기해… 

내가 원하던 이상적인 이성한테…사랑받는느낌.. 

나 너무 좋아해서 걱정하고 보고싶어하고 스킨십도 하고싶어하고 

성격이 진중해서 무슨 행동 말한마디 하나하나 진심이 느껴져서 불안할필요도 없고.. 

애인 참 잘만났어.. 가끔 힘들때도 있긴하지만 ㅠ 

그건 연애하면서 어쩔수없는 감정폭이라고 생각하고 

이정도로 잘맞고 내이상형 바운더리에 들어간남자 

찾기 쉽지않을거같아 만나기도 힘들거고 

워낙 까다로워서.. 

가볍게 막 즐기고 연애만하고 감정별로안쏟고 이럴거면 아무남자나 만나겠지만 

결혼생각하면 딱 이런성향 스타일의 남자랑 결혼하고싶어서
대표 사진
둥이1
이상형이 다 타협이지 뭐, 오래만나면 정쌓이면서 단점도 커버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올~~ 잘 만났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누나가 기분나빠 하는건가??
22:49 l 조회 1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
22:48 l 조회 2
전화하고싶다
22:48 l 조회 6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22:47 l 조회 8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2
22:45 l 조회 14
30초익들 진도 얼마나 빨라?1
22:44 l 조회 11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1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6
22:40 l 조회 42
아무리 회사고 뭐고 해도 남자도 마음이 있으면 다가오겠지? 2
22:40 l 조회 13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기분 이상하다 5
22:38 l 조회 23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6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
22:38 l 조회 11
애인이 회사 회식에 자주끌려가는데 다 이성들이야1
22:38 l 조회 10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10
22:34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6
22:30 l 조회 60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39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9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43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24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