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라면 갈래...? 진심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 코로나만 없었으면 저학년때 갔을켄데 일단 학점은 더 딸필욘 없고 지금 상황에선 교환 간다고 취업에 이점은 없을듯 이공계라서 걱정되는건 취업어려운ㄷㅔ 늦게시작하면 취업 못할까바,,고 가고싶은이유는 오직 여행
|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
|
너네라면 갈래...? 진심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 코로나만 없었으면 저학년때 갔을켄데 일단 학점은 더 딸필욘 없고 지금 상황에선 교환 간다고 취업에 이점은 없을듯 이공계라서 걱정되는건 취업어려운ㄷㅔ 늦게시작하면 취업 못할까바,,고 가고싶은이유는 오직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