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말그대로 피해의식+회피형인 애랑 싸웠는데 싸울 때도 가관이었는데 싸우고 한동안 괜찮다가 좀이따 쌩까길래 답답해미쳐버릴 거 같애서 겹지인한테 물어봄 ㅇㅇ 그니까 내가 자기를 예전부터 개무시했다고 했더라… 그냥 주변에 겹지인이 없으면 아 살면서 똥밟았네 싶을텐데 주변에 겹지인도 많고 그래서 넘 빡돌겠음 주변에 다 말하고 다닐 거 같아서 ㅇㅇ.. 난 부모님 일 도와주는 거 때매 다른 지역 와있어서 자주 친구들 보러 가지도 못하는데 정치질 할까바 내가 피해망상 걸리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