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4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면 다른음식점들은 먹고 돈내면 그자리 치우잖아 직원이 근데 햄버거집이랑 카페는 손님이 치우잖아 이유가뭘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회전율 빨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일리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는 반납만 하는거라 딱히 치운다도 아니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서빙을 안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음식점은 설거지 해야하는 그릇에 담겨져 나가는데 햄버거는 포장지가 한번쓰고 버리는 종이자나
다른 음식점에 비해 다시 주방으로 가져갈 거리가 별로 없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싼 햄버거집은 내가 안치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듈다 쟁반만 반남하는거 아니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네 긍데 나 어제 안치우고 가도되는 카페 갔다왔다ㅋㅋㅌㅌ 다먹은거 놔두고 가니까 느낌이 이상했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페나 패스트푸드점은 치우기 간단하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
0:15 l 조회 1
이거 피부암인가?
0:15 l 조회 1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
0:15 l 조회 1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
0:14 l 조회 1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3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3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9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6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8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3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6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20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2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