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사회초년생 둥이들이 많아서 세상을 아름다운 알콩달콩 동화로 배우다보니 클럽은 더러운곳이고 바람피는곳이고 부비부비하는곳이고 가볍게만나는곳이니 그건 바람직하지못하다 생각하는거지|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사회초년생 둥이들이 많아서 세상을 아름다운 알콩달콩 동화로 배우다보니 클럽은 더러운곳이고 바람피는곳이고 부비부비하는곳이고 가볍게만나는곳이니 그건 바람직하지못하다 생각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