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6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최근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손톱으로 팔을 강하게 꾹 눌러서 피가 나게 했어 아주 작아! 상처들은 

그러고 나서 뭔가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고 또 금방 감정이 올라와서 또 했어 

그리고 며칠이 지났는데 오늘 또 최근 겪은 상황에 똑같이 놓여져서 

진짜 손을 가만히 못 두겠는 거야 거기가 밖이었어서 진짜 꾹 참고 손가락을 손톱으로 살짝 살짝하면서 

진정하려고 했는데 안돼서 진짜 그냥 또 하려고 했어 밖이라서 참기도 했고 가족이 옆에 있어서 안 했어 

한 번 더 하면 진짜 나중에 이런 상황을 또 겪으면 그렇게 풀 것 같아서! 

아 참고로 과거에도 힘든 일이 있을 때 한 두 번 이런 적 있어 그땐 팔이랑 허벅지를 강하게 긁었고 몇 년 전이긴 했지만 

 

물론 칼로 그은 것도 아니고 크게 상처가 난 것도 아니고 그냥 피 좀 나고 상처들 몇 개 만든 거 뿐인데 

그때 감정이 해소됐던데 자꾸 상기가 되면서 진짜 안 하면 미치겠는 진짜 

원래 이렇게 자해라고 하기고 애매한 행동으로 감정이 해소가 되고 나면 

계속 생각 나는 거야? 다시 그 상황에 놓이면 진정 시키려고 내가 또 그러면 어쩌지... 

다들 어떻게 해? 미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쓰니처럼 작게 손톱같은 걸로 시작하다가 심해졌었는데 초반에 그만하는게 젤 좋아…나도 그만두는데 1년은 걸린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진짜 한 번 더 하면 계속 못 벗어날 것 같아서 근데 그 상황이 오면 또 미치겠고
내가 심지어 지병이 있고 하루 하루 사는 것에 대한 감사함으로 살아도 모자란데 이러니까 더 감정이 복잡해
그래도 고마워...얘기해줘 꾹 참아볼게! 익인이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독이야 진짜....나 칼이나 가위, 바늘, 쇠자같은걸로 자해하는데 3년전에 자해 끊었다가 다시 시작했어.. 다시 시작하니까 뭔가 죄책감같은 것도 사라져서 넘 심하게 자해해서 심리상담받고 그러니까 자해 요즘 안함!!! 일단 너가 자해를 생각나게 만드는 환경에서 벗어나는게 중요한 것 같아 나 지금 휴학하고 상담받고 그러니까 훨씬 좋아졌어 죽지못해 살아가는게 아니라 나를 위해 살아가도록 마음가짐도 바꾸려고 노력하고!
너 스스로 자해끊는건 솔직히 너무 어려운 일이니까 주변 도움 꼭 받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가족들 몰래 상담 받을 수 있게 되는 그 시기가 오면 꼭 상담하는 곳 문 두드려 볼게 고마워 지나치지 않고 댓글 남겨줘서 네 얘기를 시간 내서 마음을 담아서 적어줘서 고마워!!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더이상 찾아오지 않도록 노력해볼게 정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 대학생이면 학교심리상담센터 꼭 이용해!! 학교는 무조건 비밀보장되고 그래서 좋아!!!! 글고 자해 칼로 넘어가면 흉터관리 진자 너무 귀찮으니까 더 심하게 넘어가진말구 어차피 인생 너꺼다 스트레스 받으면 그사람들, 그 무언가랑 연 끊자는 마인드로 살면 조금은 편하더라 힘든거 혼자참지말구 꼭 스트레스 잘 해소하길 바랄게!!! 좋은 하루 보내구 오늘 날씨 좋더라 꽃구경가서 맛있는 것도 사먹어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
6:05 l 조회 1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6:04 l 조회 2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1
6:02 l 조회 13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5
나 똥싸
5:56 l 조회 10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51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7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2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7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2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3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8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