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눈 쌍수가 70%는 넘을걸… 일본은 진짜 자연스럽게 함 아웃라인으로도 많이 하고. 걔낸 서양인같이 동글동글하고 ‘자연스러운’게 목적임 그리고 한국이랑 다르게 성형이라는 토픽 자체가 좀 음지임 쌍밍아웃같은거 많이 없어 애초에 한국이 플라스틱 성형 국가라고 영상만들고 외국에 뿌린게 일본인데 성형 진짜 많이 하면서 시선을 한국으로 돌린거임 (한국인들은 원래 못생겨서 성형이 필수라는 이미지 만들음. 그래서 한국인 연예인들만 봐도 인조라느니 백퍼 플라스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한국은 성형이나 시술에 대한 대화가 완전 양지화 되어있고 광고 어딜가나 다 있고 네티즌들도 연예인들 성형한거 다 알아내서 인터넷에 꾸준히 끌올하니까 일본이 상대적으로 안하는것 같겠지만 일본은 음지에서 장난아님… 조금만 알아봐도 자연쌍커풀인 연예인들은 한국이 더 많아 쌍액 쌍테도 왜 일본에서 처음 만들었겠어.. 일본인들 눈 다 자연이라고 착각하는것 같아서 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