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10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6
이 글은 3년 전 (2023/4/10)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장애?페이지에서 봤는데 

이게 수많은 adhd 앓고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증상 중에 하나래 

카페인 돌기 전 낮잠이랑 다름! 

일반인은 카페인에 반응해서 활동적이 되지만 

Adhd는 커피 먹고도 잘 잔대…는 나임 

지금도 커피 두잔 마셨는데 너무 졸림 

 

+)제발 적당히 하자 내가 에뎃치들 다 이런거라고 일반화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아닌 거 같으면 아닌거지 사바사라고 했다고 까는 건 뭐여ㅋㅋㅋ 어느 장단에 맞추라는겨
대표 사진
익인1
나 adhd인데 커피먹고 못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카페인 너무 약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사바사라는 전제하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타먹어 커피는 먹고 하루종일 문제가 있진않고 오후-저녁에 먹으면 잠이 잘 안와 그래서 오전에 먹는편이고
콘서타는 27 먹었어 숫자가 작은건 전혀 효과가 안나더라고
콘서타먹고 생활습관을 조금 바꾸면 안먹은 날도 나쁘진 않은거같아
우울증도 있어보인다고 약도 같이 처방해줬는데 심하지 않아보인다고 해서 몇주먹다가 말았어
adhd약은 요새 거의 안먹어
부작용이 기분이나빠서 걍 망충한대로 사는중ㅋㅋ ㅜㅜㅋㅋ
아 그리고 나도 과도하게 커피마셨을 때 약 먹은느낌하고 비슷한 느낌난적있어 (두근거림말고 머리가깬 느낌,매번은 아니고 두어번정도만 겪어봄)
이건 의사한텐 안물어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adhd인데 커피 각성제로 잘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adhd인가,, 안먹다 마시면 확돌긴 하는데 매일 먹다보면 내성생겨서 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건 일반인들도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dhd인데 커피마시고 잘잠 그냥 상관옶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박 댓글 넘쳐날거여 쓰니 버텨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댓글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버티라는 말이 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앜ㅋㅋㅋㅋㅋㅋㅋ이댓보고 생각멈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댓글 뭔가 새롭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글 삭제하라는것도아니고 버티라는거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사람인데 핫식스 먹고도 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adhd 치료 받을때 수면제 먹었는데
물론 지금은 약 줄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댓망 오진다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쩜 맨날 이런 글만 올라오면 전혀 관계없는 댓글이 항상 보이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adhd 치료받고있는데 치료받고나서부터는 카페인 안먹었어 오히려 안좋대서...ㅋㅋㅌㅌ
근데 치료전에 커피 아무리 마셔도 정신 안깨고 그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메가리카노 하루에 4잔씩먹어도 잠 잘만 자는데 이거때문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커피는 ㄹㅇ 그냥 아무 상관없... 카페인 들어간 거 마셔도 너무 잘 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째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싱기하다 나도 에딧치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콘서타가 카페인이랑 비슷한 역할한다는데 카페인 마시고 잘자면 콘서타 먹어도 큰 각성 효과는 없는 건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전에는 잘잤는데 지금은 못자면.. 고쳐진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야? 난 ADHD 아닌데 커피 먹고 잘 자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그렇게까지 상관은 없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가? 나 커피 마셔도 겁나 잘자는데 걍 카페인이 안받는건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그냥 안받는건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33 혹시 내가 adhd..?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커피든 에너지드링크든 마셔도 잠 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나 진짜 검사 받아봐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확실한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냐하면 난 약 까먹고 안먹었을때 커피 마시거든 걍 아무것도 안먹는거보다 나은거 같아서ㅋㅋㅋㅋ 그래서 궁금해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뭐래 ㅋㅋㅋㅋㅋ 의사쌤이 관련 없다 했는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확실한거 맞아? 나 에너지음료 먹고 잘자는데 병원가봐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카페인이랑 adhd가 무슨 관계가 있나??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adhd인데 하루에 2리터가까이 마시는데도 엄청 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하루 2리터면 보통컵으로 3잔이상 마시는거야??안힘들어??화장실많이갈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단골 카페에서 1리터짜리 아메리카노 보틀로 파는데 그거 3병씩 시켜서 하루이틀에 다 마셔! 화장실 엄청 가… 진짜 3분마다 가는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커피는 항상 기사가 많은거 같아 건강을 위해서 마셔라 했다가 건강에 안 좋다 하다가 다이어트에 도움된다 했다가 안된다 했다가...마시는 사람이 많아서 연구도 많고 클릭이 잘 되어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허쒸 나 잘 자다가 요즘 커피 마시면 잠 잘 안 오는데 기합으로 adhd 이겨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면증일수더 난 그거때매 커피 소용 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일반인 중에서도 커피 마시고 잘 자는 사람 있음
+ ADHD 환자들 중에 커피 마시고도 잘 자는 케이스가 많음
+ 그런데 증상은 역시 사바사라 안 그런 ADHD 환자도 있음
= 커피 마시고 잘 잔다고 다 ADHD 아님
= ADHD여도 커피 마시면 잠 올 수 있음

쓰니가 봤다는 내용 정리하면 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야 그럼 정보가 하나도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쓰니는 이미 ADHD 앓고 있고 본인이 딱 저 케이스에 해당하니까 아 이것도 나타나는 반응 중 하나였구나~ 하고 깨달아서 신기해서 올렸나봐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런가봐ㅋㅋㅋㅋ나는 카페인먹으면 오히려 나른해지는데 에딧치의심하고있어서 그게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했거든ㅋㅋㅋ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제길 찔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스타에서 본 걸 가져와서 얘기한다고...? 신뢰성이라고는 1도 없는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작정 믿어버리는 익인이들 없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에이디에이치디인데 커피마시고 잘자긴 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왜에이디에이치디는 잠이 많아? ㅠ 나도 에뎃치라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학교에서 일교시에 엎드려 자면 일어나보면 12 시인 거 보고 기겁한적이 한두번이 아녀서 갑자기 궁금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출처 인스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인스타 보고 뻘글 쓴건데 댓글 왤케 많이 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원래 뻘글이 인기글가고 댓 많이 달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묻힐 줄 알고 부연설명 없이 걍 썼다가 올라가서 허겁지겁 추가글 붙인적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툰보고 왔는데 지금 자기는 아니라는 둥 비꼬는 댓들 달려서 당황중ㅋㅋㅋㅋㅋ내가 학계정설이라고 쓴 것도 아니고 인스타라고(애초에 신뢰성 절레절레인거 나도 앎..) 출처도 밝혔는데 인스타에서 가져왔다고 까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 수정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adhd 인데 커피마시면 잠 못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는 카페인 좀 잘받는 편이라 약이나 커피나 비슷하게 잠 안오는듯.... 약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잠 안오는거 겪고 있는데 이것도 복용 하다보니까 점점 조금씩 나아지더라!
너무 잠 못자면 다른약도 같이 처방받는 사람도 있는거 같옹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응 맞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인티에서 이정도로 사바사면 걍 아닌거아닌교..ㅋㅋㅋㅋ 이건 걍 일반인들끼리도 카페인민감도가 너무나 다른디 아니 출처가 인스타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ADHD인가 가끔 의심되는데..이걸 보니 더 걱정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거 연구 결과도 있어. 상관관계라 인과관계는 아니긴 한데 유의미하긴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2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8:14 l 조회 4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1
8:13 l 조회 10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
8:13 l 조회 3
나 방금 악몽 꿨어
8:12 l 조회 4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1
8:12 l 조회 22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6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5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2
8:11 l 조회 11
스퀘어 다시 고점 올까...
8:11 l 조회 7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8:11 l 조회 14
너네 누가 어깨동무하면 기분 나빠??? 2
8:10 l 조회 8
계리직 vs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서비스직2
8:10 l 조회 11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2
8:10 l 조회 15
나만 심리스입음 짬쮜에 껴?4
8:10 l 조회 16
유럽에서 두달정도 살다오는데 벌써부터 지쳐
8:10 l 조회 22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1
8:09 l 조회 27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1
8:09 l 조회 2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9
8:09 l 조회 119
아니 아빠가 일본은 당일치기 가고 돈을 더 모아서 유럽 가자는데12
8: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