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장애?페이지에서 봤는데 이게 수많은 adhd 앓고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증상 중에 하나래 카페인 돌기 전 낮잠이랑 다름! 일반인은 카페인에 반응해서 활동적이 되지만 Adhd는 커피 먹고도 잘 잔대…는 나임 지금도 커피 두잔 마셨는데 너무 졸림 +)제발 적당히 하자 내가 에뎃치들 다 이런거라고 일반화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아닌 거 같으면 아닌거지 사바사라고 했다고 까는 건 뭐여ㅋㅋㅋ 어느 장단에 맞추라는겨
| 이 글은 3년 전 (2023/4/10) 게시물이에요 |
|
인스타 장애?페이지에서 봤는데 이게 수많은 adhd 앓고 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증상 중에 하나래 카페인 돌기 전 낮잠이랑 다름! 일반인은 카페인에 반응해서 활동적이 되지만 Adhd는 커피 먹고도 잘 잔대…는 나임 지금도 커피 두잔 마셨는데 너무 졸림 +)제발 적당히 하자 내가 에뎃치들 다 이런거라고 일반화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아닌 거 같으면 아닌거지 사바사라고 했다고 까는 건 뭐여ㅋㅋㅋ 어느 장단에 맞추라는겨
|